여성 회음성형수술/└ 처녀막수술

Q) 어렸을 때 원치 않는 성관계를 했습니다. 물론 첫관계이니 당연히 피가 나왔구요. 그후로 죄책감까진 아니지만 많이 괴로웠습니다. 이젠 용기를 내서 고민을 그만 하려고 처녀막재생수술을..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20. 11. 29. 15:30

Q) 어렸을 때 원치 않는 성관계를 했습니다. 물론 첫관계이니 당연히 피가 나왔구요. 그후로 죄책감까진 아니지만 많이 괴로웠습니다. 이젠 용기를 내서 고민을 그만 하려고 처녀막재생수술을 생각 중입니다. 금액과 부작용 그리고 처녀막이 확실히 복원이 되는지 등 궁금합니다. 그리고 처녀막수술 잘하는 병원은 어떻게 찾죠? 산부인과면 다 하나요?

 

A) 안녕하세요. 처녀막복원수술 및 여성 회음성형을 하고 있는 산부인과 전문의 21년 차 박평식입니다.

 

님께서는 처녀막수술에 대해서 상담을 하셨군요.

처녀막 파열의 원인이 꼭 성관계 뿐 아니라 격한 운동 등의 다른 이유도 있고, 또한 전에 잠자리로 인해서 처녀막이 파열되었다고 하더라도 요즘엔 예전처럼 처녀막수술을 많이 하지는 않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님께서 충분히 고민하셨고 질문을 하셨기에 답해드릴게요.

우선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처녀막재생수술을 하시는 대부분 이유는 육체적인 문제보다도 혼전순결이라는 고민에서 해방되고 싶으신 본인의 정신적인 위안이나, 미래의 남편과의 성적트러블에 대해서 예방차원에서 많이들 하십니다.

 

* 처녀막의 파열의 가장 큰 이유는 성적 경험이며 그 이외에도 무분별한 (삽입)자위행위나 무리한 탐폰사용, 격한 승마나 자전거 타기 등을 격렬하게 했을 때에도 처녀막이 손상될 수 있어요.

 

* 처녀막수술 노하우 *

손상되고 파열된 처녀막 입구에 이중으로 격막을 새로이 만들어서, 성관계 시(제대로 된 처녀막복원은 거의 영구적이므로 성관계 시기는 상관없습니다.) 이 격막을 통과해야만 삽입이 되므로 결국 새로이 만든 처녀막이 파열되면서 혈흔복원이 되는 것임 !!!

Key point : 수술 후 첫 성관계 시 처녀막이 뚫리는 느낌과 함께 99% 이상에서 혈흔복원 됨은 물론이고 약간의 통증! 도 동반되어야지 더 사실적으로 처녀막파열의 상황이 되는 거죠!

 

수술시간은 40분에서 한 시간 정도이구요. 마취는 국소마취면 충분합니다.

거의 티가 나지 않도록 성형외과에서 사용하는 미세한 봉합사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수술 후 활동하시는 데에는 큰 불편은 없지만 수술 후 당분간은 수술부위에 자극이 안가도록 주의해야겠죠.

처녀막은 수술 후 대략 3~5주 정도면 자리를 잡구요. 그 후엔 표시가 거의 나지 않아요. (그렇지만 봉합사가 완전히 녹는 기간은 한 달 반에서 2개월 정도 걸리기도 해요.)

 

여성회음성형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에서는, 처녀막재생수술의 비용이 보통 100만 원(병원마다 비용에 차이가 있어요) 정도 합니다. ; 잠자리 횟수와 처녀막재생비용의 상관관계는 없습니다.

 

* 그리고 가능하면 처녀막수술은 레이저를 이용하지 않는 게 좋아요. 그 이유는 레이저는 수술 부위인, 처녀막 주변의 혈관 일부도 파괴하기 때문에 잘 아물지 않을 수 있고 추후 잠자리 시에 출혈이 없을 수도 있기 때문이지요.

감사합니다.

 

- 처녀막복원수술 후 부작용 걱정을 더시려면 수술을 전문으로 하는 곳을 찾으십시오. /(김포) 삼성산부인과 박평식 원장은 2005년 대한 여성회음성형연구회 창립멤버입니다. -

 

♥ 삼성산부인과 http://petiteclinic.com/index/index_body.asp

 

Untitled Document

 

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재생 요실금수술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서울,김포,인천검단일산서구,고양,파주시,부평,중동,부천시,시흥,광명,안산시,군포,안양,과천,구리시,의정부,성남,수원시,하남,광주시,용인,안성,평택시,이천,여주시,판교,분당,화성시,평촌,산본,충주시,청주,춘천,부산시,대구,대전,전주,울산시,창원,광주,세종시,제주도,강원도,처녀막수술후기,처녀막파열진단검사,미스질축소수술비용,미혼여성레이저질성형,동반소음순성형수술,질방귀소리이완늘어짐,처녀막재생방법수술전후사진,혈흔복원과정이미지,마취통증두려움,삽입자위분비물냄새,성병감염진찰,웨딩질축소성형효과,출산분만가능한이쁜이수술,확실한질수축운동,할인이벤트,부작용적고결과좋은,남자친구결혼약속,임신중절고민걱정,진료예약문의,무료전화상담,최저가격,성관계잠자리후출혈,생리중시기와주의사항,당일수술잘하는곳,실력있는전문병원,경험많은산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