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회음성형수술/└ 처녀막수술

Q) 성관계를 많이 하면 조여주는 힘이 떨어지나요? 파트너랑 잠자리를 많이 하면 질이 늘어난다 하잖아요.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18. 8. 22. 21:10

Q) 성관계를 많이 하면 조여주는 힘이 떨어지고 질도 늘어나나요?
 
파트너랑 잠자리를 많이 하면 질이 늘어난다 하잖아요. 저는 솔직히 많이 한 건 아닌데 은근 걱정이 되서요. 만약 지금 남친이랑 헤어지면 여자만 손해잖아요. 그래서 관리한다고 케겔운동 같은 걸 하고 있는데 효과는 뭐, 아직 모르겠어요.
만약에 처녀막수술을 하게 되면 질 안쪽도 다시 수축이 되나요? 진짜 궁금해요. 조언 좀 해 주세요. 저뿐만 아니라 모든 여성분들도 궁금하실 것 같아요.ㅎ
그리고 레이저로 하면 결과가 더 좋나요? 가격도 궁금해요. 
  

  

A)
 
안녕하세요. 산부인과 전문의 박평식입니다.

성관계 유무와 상관없이, 질내부(특히 질안쪽)는 대부분 미래의 출산을 위해서 사춘기 후부터는 늘어져있는 상태로 됩니다.
즉 선천적 명기는 소수에 불과하죠.
또한 성관계 횟수가 많아짐에 따라서 질내부가 많이 늘어나지는 않구요. 섹스파트너의 성기크기도 (영구적인) 질이완에 큰 영향을 미치는 건 아닙니다.
소파수술이나 초기 유산 후의 경우에도 마찬가집니다. 중기 유산의 경우엔 몇 달 안에 질이 회복되리라 생각됩니다.
(만삭) 자연출산을 하게 된다면 그 후에는 질이 조금 더 늘어나게 되죠.
 
<처녀막수술>
 
처녀막수술 시간은 40분에서 한 시간 정도이구요. 마취는 국소마취면 충분합니다.
거의 티가 나지 않도록 성형외과에서 사용하는 미세한 봉합사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처녀막은 수술 후 대략 3~5주 정도면 자리를 잡구요. 그 후엔 표시가 거의 나지 않아요. (그렇지만 봉합사가 완전히 녹는 기간은 한 달 반에서 2개월 정도 걸리기도 해요.)
 
여성회음성형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에서는, 처녀막재생수술의 비용이 보통 100만 원(병원마다 비용에 차이가 있어요) 정도 합니다. ; 잠자리 횟수와 처녀막재생비용의 상관관계는 없습니다.
 
* 그리고 가능하면 처녀막수술은 레이저를 이용하지 않는 게 좋아요. 그 이유는 레이저는 수술 부위인, 처녀막 주변의 혈관 일부도 파괴하기 때문에 잘 아물지 않을 수 있고 추후 잠자리 시에 출혈이 없을 수도 있기 때문이지요.
  

 

* 처녀막과 더불어 이쁜이수술을 원하신다면 (예정된 성관계를 감안하여) 수술시기를 앞당겨야 합니다.
이유는 ;
- 처녀막과 동시에 이쁜이수술을 못할 수도 있기 때문이고
- 또 하나 이유는 이쁜이수술은 아무는 데에 시간이 좀 더 걸리기 때문이지요.

만약 질이완이 심하다면 ; 안쪽 깊숙이까지 질축소를 해야 하는데 이 경우엔 이쁜이수술을 한 후에야 1~2개월 후쯤에 처녀막수술을 합니다. 즉 단계적으로 두 번에 나눠서 수술을 하게 되구요.

만약 질이완이 심하지 않다면 ; 처녀막수술과 이쁜이수술(질축소술) 동시에 가능하구요.

 

 

* 출산이 가능한 질축소술은 보통 150~250만 원 정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산부인과 전문의 박평식였습니다.

 

여성성형 삼성산부인과의 수술후기 보러 가기
http://www.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 TV 방송 출연한 박평식 원장

  

 처녀막수술 방법 - 질축소 동반 가능

 

    

서울,김포,인천검단일산서구,고양,파주시,부평,중동,부천시,시흥,광명,안산시,군포,안양,과천,구리시,의정부,성남,수원시,하남,광주시,용인,안성,평택시,이천,여주시,판교,분당,화성시,평촌,산본,충주시,청주,춘천,부산시,대구,대전,전주,울산시,창원,광주,세종시,제주도,강원도,처녀막수술후기,전국에서소문난솜씨좋은,저렴한금액친구소개추천,검증된유명한병원,처녀막파열진단검사,미스질축소수술비용,미혼여성레이저질성형,동반소음순성형수술,질방귀소리이완늘어짐,처녀막재생방법수술전후사진,혈흔복원과정이미지,마취통증두려움,삽입자위분비물냄새,성병감염진찰,웨딩질축소성형효과,출산분만가능한이쁜이수술,확실한질수축운동,할인이벤트,부작용적고결과좋은,남자친구결혼약속,임신중절고민걱정,진료예약문의,무료전화상담,최저가격,성관계잠자리후출혈,생리중시기와주의사항,당일수술잘하는곳,실력있는전문병원,경험많은산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