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회음성형수술/└ 처녀막수술

Q) 20대 후반이고 아직 미혼인데 이쁜이수술 할 수 있나요?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18. 6. 21. 12:02

Q) 20대 후반이고 아직 미혼인데 이쁜이수술 할 수 있나요?
 
나름 심각합니다. 수술방법과 효과 등등.. 알려 주세요.ㅎ
그럴만한 사정이 있어요. 결혼은 아직이나 곧 할 거예요.
회복 기간도요.
그리고 레이저를 이용해서 질성형하는 것도 있다던데..

 



A)
 
안녕하세요? 산부인과 전문의 박평식입니다.
 
이쁜이수술을 생각하고 계시군요.
 
출산이 완료되어 더 이상의 출산을 원하지 않으신지, 아니면 아직 출산이 완료되지 않아서 추후에 출산을 계획하고 계시는지에 따라서 수술적 방법이 달라집니다. 
 
만약 이쁜이수술 후에도 자연분만 출산을 원하신다면, 수술시에 질안쪽은 손대지 못하구요.(질안쪽을 좁혀버리면 밑으로 아이가 나올 수 없겠지요.) 이럴 경우엔 질안쪽까지 수술하는 거에 비해서 수술효과는 좀 떨어진다고 보시면 되구요. ; 즉, 출산을 고려한 질성형 방법은 따로 있구요.
   
님께서 자연출산을 고려하지 않는다는 가정 하( 또는, 추후 출산을 제왕절개로 하실 계획 하)에 질 안쪽까지 수술하는 방법을 간단히 설명 드리자면 ;

 


 

** 질성형(이쁜이수술): 질축소 + 골반근육 복원 !
성적 쾌감의 basic !
    
 여성 성감을 향상시키는 수술 중의 하나인 이쁜이수술을 요즘에는 레이저를 이용하여, 출혈을 최소화 하구요. 질 안쪽부터 입구까지 괄약근육을 십수군데 제대로 묶어서 확실히 조여줘야 남성분들의 성감이 좋아지죠. 
 
수술 시간은 보통 1시간 반에서 두 시간 정도 걸리구요. 어려운 케이스는 두 시간 반까지 걸린답니다.
괄약근을 확실하게 조여주고 보강하지 않으면서 대강 질점막만 줄여주는 수술은 안 하느니 보다 못할 수 있기 때문에 수술시간이 충분한 것이 좋아요. 물론 의사의 실력이 제일 중요하구요.

 

* 레이저 질성형 및 여성 회음성형 전용, 다이오드레이저 장비 * 

  

마취는 국소마취 하에 이루어집니다. 수술부위에 충분한 국소마취를 하기 때문에 대부분 큰 통증은 없으나, 깨어있는 상태에서 수술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일부에서는 질 괄약근육을 당겨 묶을 때와 수술 막바지에서는 통증을 호소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원하신다면 수면마취가 가능하구요. 이때엔 수술 시 통증을 전혀 못 느끼며 주무신 상태가 됩니다.

수면마취 시 환자 분의 상태는 vital check 기계와 보조 인력을 통해서 충분히 모니터링 되구요. 또한 일반적 개복수술에 비해서는 좀 적은 량으로 마취를 하므로, 상대적으로 안전하며 편한 상태에서 수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추가 비용은 없구요.

성관계는 이쁜이수술 후엔 6~8주경부터 가능하구요. 수술 후에도 일상생활 하시는 데에 거의 불편이 없어요.
 
부작용 중에서 감염과 출혈이 문제될 수 있으나, 철저한 소독과 지혈을 하므로 그러할 위험은 드물지요.

 

중요한 것은 여성 회음성형에 있어서 많은 경험으로 인한 수술적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거죠. (진찰 시, 전문 병원에서 그동안 했던 많은 이쁜이수술 전후 사진도 충분히 보신 후에 결정하시구요.)
 
* 한 번의 수술을 받으시더라도 반영구적인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병원선택에 신중해야 한다는 것! 두말할 필요 없이 아주 중요한 말이죠.   

 












- TV 방송 출연한 박평식 원장

 


* 레이저 질성형 상담 - 질내 주름을 만드는 교과서적 방법은?

 

여성성형 삼성산부인과의 수술후기 보러 가기
http://www.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 잘하는 곳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서울,김포,인천검단일산서구,고양,파주시,부평,중동,부천시,시흥,광명,안산시,군포,안양,과천,구리시,의정부,성남,수원시,하남,광주시,용인,안성,평택시,이천,여주시,판교,분당,화성시,평촌,산본,충주시,청주,춘천,부산시,대구,대전,전주,울산시,창원,광주,세종시,제주도,강원도,자연분만후질이완증,이쁜이수술효과이미지,부작용주의사항,질성형이쁜이수술전후사진후기,질속내부늘어짐방귀음소리,결혼출산전미혼미스질축소수술,출산가능한이쁜이수술종류,질수축케겔운동방법,웨딩여성회음예쁜이성형수술,이벤트최저가금액할인가격,진료시간문의,질성형수술잘하는곳,예뿐이성형수술결과만족도,예비신부이뿐이성형수술비용,실력있는전문병원,경험많은김포삼성산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