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회음성형수술/└ 처녀막수술

Q) 처녀막재생수술을 생각하고 있어요. 비용은 어떻게 되며 혼자 병원 가도 되죠?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18. 8. 20. 18:36

Q) 처녀막재생수술을 생각하고 있어요. 비용은 어떻게 되며 혼자 병원 가도 되죠?

 

처녀막이 복원되면 질 안쪽도 다시 축소가 되나요? 그리고 비용이 궁금해요.

저도 부모님도 마음에 상처가 큽니다. 그런데 엄마 없이 혼자 가도 되는 것 맞죠?

산부인과? 성형외과? 어디가 잘하는 곳이고 후회가 없을까요? ㅠ

 

  

안녕하세요. 산부인과 상담의 박평식 입니다.


 





 

나이를 떠나서 산부인과에 혼자 가셔도 되고 질문자님께서 성인이라면 처녀막수술 같은 미용성형에 꼭 보호자의 동의가 있어야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진찰 시에 성관계 유무는 솔직히 선생님께 말씀드리고 대신 비밀이라고 하시면 되요. 그 비밀은 지켜지니 걱정 안하셔도 되구요. 


만약 진찰 시에 어머님도 같이 동석하신다면 상황 봐서 주로 초음파실 또는 진찰실(의사와 면담하는 방 안쪽(?)에 진찰실(내진실)이라고 대부분 있습니다.)의 보호자 입실은 의사의 동의가 있어야 동석할 수 있어요. 그 때, 어머님이 자리에 안 계실 때 의사선생님에게 솔직하게 말하시면 되죠.

 

처녀막수술과 질 내부를 좁히는 질축소술과는 엄연히 다른 수술법입니다만, 처녀막수술 시 질입구 부분은 약간 좁혀질 수 있습니다.

  








p.s : 미성년자의 소음순수술은 꼭 보호자의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법적으로 성년의 기준은 만 19세가 되는 해이지만, 주민등록 상의 본인 생일 날짜 당일에 도달해야 또는 지나야 효력이 발생합니다.

감사합니다. 

 

* 산부인과 전문의 18년 경력과 수많은 수술경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후회없이 삼성산부인과

     

<처녀막수술 방법은? - 질축소 동반 가능>

 

- 삼성산부인과 박평식 원장은 2005년 대한 여성회음성형연구회 창립멤버입니다. -

 

여성성형 삼성산부인과의 수술후기 보러 가기

http://www.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 TV 방송 출연한 박평식 원장

 

** 찾아오시는 길 주소 ->

http://www.petiteclinic.com/sub1/sub02.html  

  

 

서울,김포,인천검단일산서구,고양,파주시,부평,중동,부천시,시흥,광명,안산시,군포,안양,과천,구리시,의정부,성남,수원시,하남,광주시,용인,안성,평택시,이천,여주시,판교,분당,화성시,평촌,산본,충주시,청주,춘천,부산시,대구,대전,전주,울산시,창원,광주,세종시,제주도,강원도,처녀막수술후기,전국에서소문난솜씨좋은,저렴한금액친구소개추천,검증된유명한병원,처녀막파열진단검사,미스질축소수술비용,미혼여성레이저질성형,동반소음순성형수술,질방귀소리이완늘어짐,처녀막재생방법수술전후사진,혈흔복원과정이미지,마취통증두려움,삽입자위분비물냄새,성병감염진찰,웨딩질축소성형효과,출산분만가능한이쁜이수술,확실한질수축운동,할인이벤트,부작용적고결과좋은,남자친구결혼약속,임신중절고민걱정,진료예약문의,무료전화상담,최저가격,성관계잠자리후출혈,생리중시기와주의사항,당일수술잘하는곳,실력있는전문병원,경험많은산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