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회음성형수술/└ 처녀막수술

처녀막재생 수술과 질축소를 같이 할 수 있나요?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18. 4. 4. 23:47

Q) 처녀막재생 수술과 질축소를 같이 할 수 있나요?

 

막상 결혼 날짜 잡으니 걱정만 늘어요.. 할 수 만 있다면 전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성경험도 손에 꼽아요. 내가 뭐가 아쉬워 이렇게 고민하는지 한숨이 나오네요..

솔직히 저도 억울해요. 전 남친이랑 몇 번도 안된 관계로 성병까지 얻었으니까요..

치료는 받았는데 확인차 다시 방문은 안했어요.

그래서 염증있는지 진찰도 받고 상담 좀 받아 보려구요.

실력있고 잘하는 곳에서 하면 진짜 첫날밤에 혈흔 보이는 거 맞죠? 확실하겠죠?  

처녀막복원과 질축소도 같이 하면 비용은 얼마나 들까요? 참, 그리고 꼭 레이저로 해야 되나요?

 

A)

 

님께서는 처녀막수술과 질성형에 대해서 상담을 하셨군요.

  

 

처녀막 수술시간은 40분에서 한 시간 정도이구요. 마취는 국소마취면 충분합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처녀막수술만큼은 레이저를 이용하지 않는 게 좋아요. 그 이유는 레이저는 수술 부위인, 처녀막 주변의 혈관 일부도 파괴하기 때문에 잘 아물지 않을 수 있고, 추후 잠자리 시에 출혈이 없을 수도 있기 때문이지요

 

 

거의 티가 나지 않도록 성형외과에서 사용하는 미세한 봉합사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수술 후 활동하시는 데에는 큰 불편은 없지만, 수술 후 당분간은 수술부위에 자극이 안가도록 주위해야 겠죠.

 

 

처녀막은 수술 후 대략 3~5주 정도면 자리를 잡구요. 그 후엔 표시가 거의 나지 않아요. (그렇지만 봉합사가 완전히 녹는 기간은 한 달 반에서 2개월 정도 걸리기도 해요.) 

 

 

처녀막과 더불어 질성형(이쁜이수술)을 원하신다면 (예정된 성관계를 감안하여) 수술시기를 앞당겨야 합니다

 

 

이유는 ;

- 처녀막과 동시에 이쁜이수술을 못할 수도 있기 때문이고

- 또 하나 이유는 이쁜이수술은 아무는 데에 시간이 좀더 걸리기 때문이지요.

 

* 처녀막수술 노하우 *

손상되고 파열된 처녀막 입구에 이중으로 격막을 새로이 만들어서, 성관계 시(제대로 된 처녀막복원은 거의 영구적이므로 성관계 시기는 상관없습니다.) 이 격막을 통과해야만 삽입이 되므로 결국 새로이 만든 처녀막이 파열되면서 혈흔복원이 되는 것임 !!!

Key point : 수술 후 첫 성관계 시 처녀막이 뚫리는 느낌과 함께 99% 이상에서 혈흔복원 됨은 물론이고 약간의 통증! 도 동반되어야지 더 사실적으로 처녀막파열의 상황이 되는 거죠!

   

 

 

여성회음성형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에서는, 처녀막재생수술의 비용이 보통 100만 원(병원마다 비용에 차이가 있어요) 정도 합니다. ; 잠자리 횟수와 처녀막재생비용의 상관관계는 없습니다

 

 

만약 질이완이 심하다면 ; 안쪽 깊숙이까지 질축소를 해야 하는데 이 경우엔 이쁜이수술을 한 후에야 1~2개월 후쯤에 처녀막수술을 합니다. 단계적으로 두 번에 나눠서 수술을 하게 되구요.

만약 질이완이 심하지 않다면 ; 처녀막수술과 이쁜이수술(질축소술) 동시에 가능하구요 

출산이 가능한 질축소술은 보통 150~250만 원 정도 합니다.  

 

p.s : 성병 완치 유무는 병원에서 간단한 검사로 알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수술 담당의가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대학교 때 미술반 클럽활동이나 전시회도 참여할 정도로 손기술이 좋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겠지요.

   

     

여성성형 삼성산부인과의 수술후기 보러 가기

http://www.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 삼성산부인과 박평식 원장은 대한 여성회음성형연구회 창립멤버입니다.

 

** 찾아오시는 길 주소 ->

http://www.petiteclinic.com/sub1/sub02.html

 

처녀막수술후기,전국에서소문난솜씨좋은,저렴한금액친구소개추천,검증된유명한병원,처녀막파열진단검사,미스질축소비용,미혼여성레이저,동반소음순성형,질방귀이완늘어짐,재생방법수술전후사진,혈흔복원과정이미지,마취통증두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