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칼럼

[내일신문/산부인과 전문의 박평식 원장] 차별화 된 '질 성형술'(이쁜이수술,황후수술,소음순수술)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13. 6. 21. 11:58

 

 

 

차별화 된 '질 성형술'

이쁜이수술/소음순수술/양귀비수술/음핵성형/요실금수술

삼성산부인과 삼성쁘띠클리닉

  

 

  산부인과는 임신,출산만을 위해 찾는다고 생각하고 있다면 오산이다. 최근에는 기혼자 뿐 아니라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늦은나이 재혼을 준비하는 여성 등 여성 성형수술을 위해 산부인과를 찾는 이들의 모습도 다양해졌다. 소중한 배우자를 위해 혹은 내 자신의 성감을 찾기 위해 발걸음을 하고 있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출산을  경험한 여성의 질은 일반적으로 탄력을 잃게 되고 늘어지며, 심할 경우엔 요실금 증세가 동반 되는 경우도 있다. 자연스러운 회복을 기대하기는 어려운 상황, 이런 경우에 필요한 것이 질성형 수술이다. 초기엔 단순히 질 입구만을 좁혀 주었던 수술이 최근에는 질 안쪽까지 촘촘하고 꼼꼼하게 조여 주는 방법으로 발전했다. 흩어져 있던 질 괄약근들이 최대 10부위까지당겨지면서 질 수축력이 향상되고 처녀 때처럼 좁고 탄력 있는 질로 완성되는 것이다. 레이저를 이용해 수술하기 때문에 출혈이 거의없고 수술 시간도 짧아졌다.

 

  차별화된 질 성형수술이란 질 축소 과정에서 여분으로 남게 되는 질 점막의 대부분을 잘라내지 않고 질강 내로 도톰하게 도출시키는 방법이다. 이렇게 되면 좁고 탄력있는 질 내부 분만 아니라 새롭게 질점막에 돌기가 발생, 남성에게 보다 자극을 주고 성적 쾌감이 배가 되는 효과를 가져 온다.

  여기에 자신의 쾌감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 G-spot 수술을 함께 받는 것도 좋다. G-spot성형(양귀비수술)은 이부위에 돌기를 만들어 성적 극치감을 느끼는데 도와준다.

  평소 자신의 성기 모양에 말 못할 불만이 있었다면 좀더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모양으로 다듬어 보자.

  사람의 얼굴만큼이나 다양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것이 여성 회음부다. 회음체성형은 질과 항문까지의 간격이 너무 좁거나 늘어져서 검게 보이고 질 일부가 밖에서도 보이는 경우에 시술을 권한다. 탄력을 회복할 뿐만 아니라, 미적으로도 보기 좋고 위생적으로도 좋다.

  꽃잎처럼 예쁜 모양을 원한다면 레이저를 이용하여 분홍빛의 갸름한 소음순의 모양을 만들 수 있다. 평소 땀이나 분비물이 많아 불편을 겪었다면 이 수술을 통해 뽀송뽀송하고 냄새가 나지 않는 쾌적함도 덤으로 얻을 수 있다.

  다소 마른 체형으로 성관계시 생기는 마찰이 참기 힘들다면 필러나 자가지방을 이용해 대음순을 도톰하게 해 젊음을 되찾고 쿠션 기능을 회복해 줄 수도 있다.

 

 

글:  산부인과 전문의 박평식 원장

여성성형,여성수술 삼성산부인과 ~~  http://www.petiteclinic.com

 

 

 

-박평식원장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