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칼럼

[ 박평식원장 성칼럼] 원만한 ‘부부관계’는 솔직한 대화가 우선__여성수술,여성성형,질성형,이쁜이수술,소음순수술,요실금수술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14. 3. 12. 14:44

 

원만한 부부관계는 솔직한 대화가 우선

 

 

 

 

부부간의 원만한 잠자리 문제를 푸는 첫 번째 열쇠는 진정성을 가진 솔직한 대화이다.

수술을 위해 병원을 찾는 것은 그 다음의 선택이다. 최근에는 기혼자 뿐 아니라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늦은 나이에 재혼을 준비하는 여성 등 여성성형수술을 위해 산부인과를 찾는 경우도 다양해졌다. 소중한 배우자를 위해 혹은 내 자신의 자신감을 찾기 위해 적극적인 생각으로 상담을 의뢰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자신을 위한 투자가 행복한 여성, 사랑받는 여성이 되는 지름길임을 인식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대개의 여성성형은 질의 이완이 심해 질과 항문의 간격이 짧아 불편함을 느낄 때 수술을 통해 개선하는 것이다. 수술 후엔 탄력이 개선되고 위생적으로도 좋아 질 수 있다.

 

 초기의 질성형수술은 단순히 질 입구만을 좁혀 주었던 수술이 최근에는 질 안쪽까지 촘촘하고 꼼꼼하게 조여 주는 방법으로 발전했다. 수술 후엔 흩어져있는 괄약근들이 당겨지면서 질 수축력이 향상되고 좁고 탄력 있게 완성되는 것이다. 레이저를 이용해 수술하기 때문에 출혈이나 통증이 거의 없고 수술 시간도 짧아졌다. 또한 축소 과정에서 여분으로 남게 되는 질 점막은 되도록 잘라내지 않고 질강내로 도톰하게 도출시키는 방법을 채택하고 있다. 이렇게 하면 좁고 탄력 있는 질 내부 뿐 아니라 새롭게 질점막 돌기가 발생하여 남성에게 자극을 주고 성적쾌감을 배가 시키는 효과를 가져 온다.

 

상대방의 쾌감만큼 나 자신의 쾌감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 G-spot 보강술도 고려해 볼 수 있다. G-spot 이란 여성의 질 안쪽 3~5센티미터 위쪽에 위치한 지점에 위치한 곳이다. G-spot 보강수술은 이 부위에 필러 등의 보형물을 삽입해 돌기를 만들어 성적 극치감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소음순이 과도하게 비대하거나 비대칭일 경우엔 소음순성형을 고려해 볼 필요가 있다. 이 수술 또한 레이저를 이용해 검게 변한 소음순을 분홍빛의 갸름한 소음순의 모양으로 개선할 수 있다. 평소에 땀이나 분비물이 묻어나는 불편함도 개선된다. 자가지방을 이용해 대음순을 도톰하게 만들어 주는 수술도 있다. 이는 마른 체형인 경우에 시행하는 경우인데 성관계시에 쿠션기능을 살려 불편함을 개선하는 방법이다.

 

 

출처: 내일신문

김포 삼성산부인과: http://www.petiteclinic.com

문의: 031-997-3575 / 010-4327-5883

 

 

 

<박평식원장 인터뷰-생리중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