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칼럼

[파이낸스투데이/김포삼성산부인과/박평식원장/여성성형/질성형/이쁜이수술] 동안열풍, 부부 잠자리에도 불어온다!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13. 2. 18. 14:34

 

동안열풍, 부부 잠자리에도 불어온다!

이쁜이수술 소음순수술 양귀비수술 처녀막수술 잘하는 삼성산부인과의원 삼성쁘띠클리닉

 

 

사랑받는 동안은 얼굴이 아니라 ‘거기’가 젊어야

작년부터 시작된 동안 열풍이 식을 줄을 모른다. 동안을 위한 조건으로 뽀송뽀송한 피부와 주름 없고 깨끗한 얼굴을 따지더니, 탄력적이고 처짐이 없는 전신의 피부까지 따지기 시작했다. 헌데, 성생활을 하는 이들에게는 동안의 조건이 따로 있다고 한다.

바로, ‘잠자리에서 젊어지는 것’이다. 많은 부부들이 결혼생활을 거듭할수록 무료해지고 부부관계에서 즐거움을 잃는다. 반복적인 잠자리가 그저 지겨워진 것일 수도 있지만, 전문가들은 이러한 이유로, 젊을 때와 다른 신체적인 구조가 한 몫 한다고 전한다.

젊을 때와 달리 탄력이 떨어지고 처지는 얼굴의 피부처럼 그 ‘속’ 도 젊을 때와는 달리 변하게 된다. 특히 여성의 경우 반복적인 성생활, 임신과 출산을 겪으면서 잠자리에서 중요한 ‘질’ 의 탄력이 떨어지거나 질의 이완을 겪게 된다. 힘이 없는 질은 성생활을 할 때에 남성은 물론 여성에게 도 성적 만족도를 급격하게 저하시킨다.


예전 같지 않은 잠자리, 남편 때문? 탄력 없는 질 때문?

‘예전 같지 않은 부부사이’는 바로 ‘예전 같지 않은 여성의 질’ 과도 관계가 있는 것이다. 얼마 전 한 조사에 따르면 한 달에 한 번 미만 부부관계를 가지는 부부들이 무려 약 30%에 달한다고 한다. 왜 그럴까? 신혼 때만 해도 눈만 마주쳐도, 밥을 먹다가도 불꽃 튀기던 사랑이 왜 한 달에 한 번 ‘할까 말까’ 한 사랑으로 식었을까?

중국 고전 소녀경을 보면 이십대에는 이틀에 한 번, 30대에는 삼 일에 한 번 잠자리를 하라는 구절이 있다. 그만큼 성생활이 중요하다는 뜻일 것이다. 이제 성생활에 대해 부부가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지 생각해 보자.

남편과 찰떡처럼 잘 맞았던 속궁합이 어느새 헐렁하고 느낌도 없는 궁합으로 바뀌었다면 여성의 질속 탄력을 알아보기 위해서 질의 압력을 검사해 볼 필요가 있다. 많은 부부문제를 상담하는 전문가들 역시 부부관계에서 중요한 것으로 성생활을 꼽는다. 건강하고 즐거운 성생활은 건강하고 유쾌한 결혼생활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탄력 없는 질, 젊은 시절로 돌아가려면

이제 보다 행복한 성생활을 위해 많은 여성들이 질의 탄력을 위한 해결책을 찾아 나서고 있다. 늘어진 질을 축소시키고 질에 작용하는 근육을 복원시켜서 젊은 시절처럼 탄력 있고 탱탱한 질의 상태로 돌아가길 원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는 것이다.


성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는 김포 삼성산부인과 박평식 원장은 이러한 방법의 하나로 ‘레이저 질성형’을 소개한다. 일명 ‘이쁜이수술’, 또는 ‘예쁜이수술’로 알려져 있는 질성형 수술은 질의 탄력을 살려주고 골반의 근육을 복원하는 질축소술인데, 최근에는 기존의 수술에 비해 차별화된 방법인 일명, ‘황후질성형’이 여성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일명, ‘황후질성형’은 질만 축소하는 방법에서 벗어나서, 질점막을 융기된 형태로 질강내로 돌출시키는데 이로 인해 남성의 성감이 커지게 된다. 좁아진 질과 주름이 남성의 성기를 자극하기 때문이다.

레이저를 이용한 질성형은 질의 깊숙한 곳까지 축소해주는 것은 물론 괄약근 보강을 더 용이하게 해주는데, 이는 레이저가 출혈을 적게 해주기 때문이다. 삼성산부인과 박평식 원장은 “질축소수술 후에 질건조증이나 성교통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 일명, ‘황후질성형’? ?혈관이나 신경의 손상을 최소화해서 이러한 위험을 줄였다.”며 “수술 후 건강한 부부생활에 도움이 된다고 이야기하시는 분들을 보면 뿌듯하다.”고 한다.

이제, 부부관계의 문제는 남성이나 여성 한 쪽만의 문제가 아니다. 여성들도 보다 적극적으로 건강한 부부생활을 위해 노력할 때이다. [제공=파이낸스투데이]

 

비즈니스 미디어 비즈플레이스 뉴스팀

 

 삼성산부인과:         http://www.petiteclinic.com

              수술문의: 010-4327-5883

 

 

<이쁜이수술 전후이미지-삼성산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