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회음성형수술/└ 질성형·이쁜이수술

Q) 좀 쑥스러운 말이지만 제가 임신 전 남편과 관계를 많이 했어요. 출산한지는 3달이 지났구요. 그래서인지 질이 늘어난 것 같아요.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21. 5. 17. 23:19

Q) 좀 쑥스러운 말이지만 제가 임신 전 남편과 관계를 많이 했어요. 출산한지는 3달이 지났구요. 그래서인지 질이 늘어난 것 같아요.

성관계를 좀 참으면 그 기간 동안 다시 질 수축이 되나요? 아마 안 되겠죠ㅠㅠ 케겔운동은 효과가 없다는 말이 있어서.. 결국 이쁜이수술 말고는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후유증이나 부작용이 걱정되긴 하는데 전화상담이라도 받아 볼까요? 산부인과병원 추천해 주세요. 수술후기와 경험 많은 곳으로요.ㅎㅎ
 

A) 안녕하세요. 질성형을 주로 하고 있는 산부인과 전문의 22년 차 박평식입니다.

 

가능하면 출산 하신지 얼마 지나지 않았다면, 이쁜이수술은 후로 미루시는 게 좋습니다.

그 이유는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서 질과 회음부 쪽으로 혈액량이 증가 되었고, 질점막과 골반 괄약근육이 늘어지거나 부드러워졌기 때문이지요.

이런 상황에서 즉, 출산 후 얼마 안된 상황에서 이쁜이수술을 감행한다면 수술 시에 출혈이 더 심해지며, 약해져 있는 질점막을 (수술 때) 조작하고 다루는 데 힘이 들지요.

 

그래서 출산 후에 이쁜이수술을 계획하신 분들은, 가능하면 분만 후 10달 정도 지나서 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때 한 번에 수술을 제대로 받으시면 될 것입니다.

 

* 모유수유 중이라면 수술 시에 모유수유중이라고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수술 시 참고하여 마취를 할 것이며, 수술 후에 복용해야 하는 약을 처방하는 데에 참조가 되니까요. 더불어서 몇가지 주의사항을 더 상담해 드릴 것입니다.

 

p.s. : 수술을 하시기 전에 여성 회음성형 전문병원을 직접 방문하시거나, 홈페이지의 수술후기를 많이 읽어보신 후에 결정을 하시구요.

 

<참고>

출산 계획을 논외로 둔다면 성인에서 질이 늘어났다면 질축소수술을 통해서, 질 탄력이 부족하다면 질괄약근육 운동이 성관계 개선이나 질의 조임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도 있겠지요.

일반적으로 꾸준하고 적절한 케겔운동은 질탄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질이 많이 이완 된 상태라면 케겔운동의 효과는 제한적입니다. 질 탄력 개선이 질축소를 의미하진 않기 때문입니다.

 

* 케겔운동이란?

항문을 반복적으로 조여 주는 운동인데요, 절대 허벅지나 아랫배에 힘을 주시 마세요.

: 10초 정도 항문에만 가볍게 조여 주세요. -> 그 후 몇 초 정도 힘을 빼고 쉬구요. -> 다시 한번 10초 정도 항문을 가볍게 조여주세요. -> 이렇게 열댓 번 정도 반복하시구요.

하루에 두세 차례 이상 하시면 2~3개월 후부터는 질의 탄력이 차츰 개선될 수 있어요. 물론 본인의 성감 향상에도 도움이 되구요.

그 이후에도 임신기간만 빼고는 꾸준히 연습하세요.

-> 적응이 되면, 그 때는 항문을 조여주는 시간을 점차 (20~30초까지) 늘려 나가시구요. (처음에는 몇 초 정도도 항문 괄약근육을 조이는 게 어려울 수 있지만, 그럴수록 가벼운 마음으로 자연스럽게 하시다 보면 적응이 되요.)

요즘엔 (성관계 경험이 있다면) 효과적으로 vaginal cone을 이용한 질괄약근육 운동도 할 수 있으니 알아 보시구요.

- 산부인과 전문의 22년 경력과 수많은 이쁜이수술 경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후회없이 삼성산부인과

 감사합니다.

 

  여성성형 삼성산부인과의 수술후기 보러 가기

http://petiteclinic.com/sub9/board.asp?bcd=B01

 

Untitled Document

 

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 요실금수술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서울,김포,인천검단일산서구,고양,파주시,부평,중동,부천시,시흥,광명,안산시,군포,안양,과천,구리시,의정부,성남,수원시,하남,광주시,용인,안성,평택시,이천,여주시,판교,분당,화성시,평촌,충주시,청주,춘천,부산시,대구,대전,전주,울산시,창원,광주,세종시,제주도,강원도.산본,레이저질성형장점,전국에서소문난,이쁜이재수술잘하는곳,효과솜씨좋은,수술전후사진후기,저렴한금액,친구소개,검증된이뿐이이쁘니성형,유명한자궁예쁜이수술,질축소회춘술,황후엠보싱수축,예뿐이예쁘니수술추천,임플란트질스프링,지렁이회음체성형,질필러타이트닝방법,경험많은산부인과,실력있는전문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