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회음성형수술/└ 질성형·이쁜이수술

Q) 몇 년 전에 서울 유명한 산부인과에서 이쁜이수술과 소음순성형, 음핵성형수술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그 일로 많이 후회하고 있어요. 부부관계를 개선위해 ..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20. 8. 16. 14:18

Q) 몇 년 전에 서울 유명한 산부인과에서 이쁜이수술과 소음순성형, 음핵성형수술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그 일로 많이 후회하고 있어요.

부부관계를 개선위해 한 건데 수술 후에 잠자리 횟수가 더 없어졌어요. 아파서 못하겠어요. 성교통 때문에 수술한 병원과 다른 곳에서도 진찰을 받았는데 질입구가 약간 좁다는 말 말고는 괜찮다는 거예요. 저 어떡해요?ㅠㅠ

오히려 처음 수술한 곳에선 수술이 잘됐다고 하네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질 입구쪽을 많이 축소한 것 같구요. 질 안쪽은 그리 좁혀지지 않았어요. 수술 후 케겔운동도 해보고 하는데도 괄약근육에 힘이 잘 안들어가요. 남편도 별 차이를 못 느끼겠다고 하구요..

질입구는 약간 늘리고 질 속은 탄력있게 다시 재수술이 가능하나? 해서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지식iN 상담의, 산부인과 전문의 21년 차 박평식입니다.

 

님께서는 질성형 후 성교통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아무 문제가 없더라도 수술로 인한 일시적인 질건조증으로 성교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수술 후 특별한 문제점이 없었다면 잠자리 시, 식물성 젤을 사용하면서 지켜보는데요. 그런데 님께선 계속 성교통을 호소하고 계시군요.

간혹 예쁜이수술 후 일부에서는 성교통이 올 수도 있어요. 그래서 이 부분은 수술 시에 질 점막과 질 괄약근육 등을 각 부위에 맞게끔 제대로 봉합해주어야 그러한 불편을 줄어들게 할 수 있어요. 또한 수술 시에 과도하게 질 점막을 잘라내지 않고 적절하게 축소를 하는 것도 성교통을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질건조증이나 성교통이 있을 때 해결방법 :

- 질환이나 감염 소견이 있다면 먼저 치료해야 함.

- 국소 부위에 사용하는 에스트로젠 크림 또는 질정의 일시적 사용.(모유수유 중에는 금기)

- 식물성 질윤활제 같은 것도 증상 완화에 도움. 필요 시 질 입구 통증 부위에 주사 요법.

- 적절한 운동 및 스트레스 해소

- 카페인 섭취 제한

- 식사 시간 이외에 적절한 물 섭취 -> 조금씩, 자주 섭취 할 것.

- 잠자리 전 충분한 전희가 중요.

- 그리고 이쁜이수술(질성형) 후 질 입구 또는 질 중간 부위가 너무 좁혀 있지 않는지 확인.

 

한편 질입구가 좁다면..

보통은 시간이 흐르고 잠자리가 반복되다 보면 질입구가 자연스레 적응이 되곤 합니다. 만약 질입구 쪽의 통증이 지속된다면 통증과 염증을 가라앉히는 주사 요법을 질입구에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런 후에도 좁은 질입구 때문에 계속 성교통이 있다면 질입구를 넓히는 수술을 받으셔야 합니다.

 

수술 받으셨던 병원에 다시 한번 방문하시거나 여성회음성형을 전문으로 하는 병,의원에서 진찰을 받아 보세요.

감사합니다.

 

 

여성성형 삼성산부인과의 수술후기 보러 가기

http://petiteclinic.com/sub4/sub01.html

 

Untitled Document

HOME > 레이저 질성형 > 레이저를 이용한 이쁜이수술 잦은 성관계나 출산후, 질이 탄력을 잃고 늘어져서 보기 싫게 되고 자신감을 잃을 수 있습니다. 특히, 남자가 느끼는 성감은 떨어져서 곧 흥미

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 요실금수술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삼성산부인과의원 경기도 김포시 감정로 1

** 찾아오시는 길 주소 ->

http://www.petiteclinic.com/sub1/sub02.html

 

Untitled Document

HOME > 병원소개 > 찾아오시는 길 자가용 이용 시 - 48번 국도 이용 / 김포 삼성 홈플러스 뒷편 인천서구와 경계 부근     인천에서 오시는 분  동인천<->우리병원 - 17번 버스타고 삼성홈플러스 정��

www.petiteclinic.com

 

- 성불감증 상담 : 지스팟, 음핵, 케겔운동, 상대방과 교감 -

 

서울,김포,인천검단일산서구,고양,파주시,부평,중동,부천시,시흥,광명,안산시,군포,안양,과천,구리시,의정부,성남,수원시,하남,광주시,용인,안성,평택시,이천,여주시,판교,분당,화성시,평촌,충주시,청주,춘천,부산시,대구,대전,전주,울산시,창원,광주,세종시,제주도,강원도.산본,레이저질성형장점,전국에서소문난,이쁜이재수술잘하는곳,효과솜씨좋은,수술전후사진후기,저렴한금액,친구소개,검증된이뿐이이쁘니성형,유명한자궁예쁜이수술,질축소회춘술,황후엠보싱수축,예뿐이예쁘니수술추천,임플란트질스프링,지렁이회음체성형,질필러타이트닝방법,경험많은산부인과,실력있는전문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