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회음성형수술/└ 레이저 소음순성형

Q) 소음순성형 문의 좀 할게요? 제가 어렸을 때부터 거기를 좀 만졌거든요;; 갈수록 그 부위가 늘어나고 있어요.일상생활에는 그리 불편하지 않는데..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21. 5. 10. 18:14

Q) 소음순성형 문의 좀 할게요? 제가 어렸을 때부터 거기를 좀 만졌거든요;; 갈수록 그 부위가 늘어나고 있어요.

일상생활에는 그리 불편하지 않는데 짧은 치마나 꽉 쪼인 스판 입을 땐 그리고 생리대 찰 때는 쓸려요. 그래서 수술을 생각하는데 소음순수술 잘 하는 곳 추천 좀 해 주세요~~~

 

♥여성성형 여성수술 삼성산부인과♥ ~~ 소음순수술 잘하는 곳 소음순성형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A)   안녕하세요. 소음순수술을 비롯한 여성회음성형을 22년째 하고 있는 산부인과 전문의 박평식입니다.

 

특별히 소음순비대증의 자가진단이라고는 없습니다.

소음순이 검고 늘어나 있는 경우는 아주 많아요. 물론 서로 짝짝인 비대칭인 경우도 많구요. 소음순이 늘어나서 소변도 자주 묻기도 하지요. 늘어난 소음순 주름 사이에는 하얀 게 묻어 있기도 하구요.

그리고 음핵이 포피에 덮여져 있어 보이지 않는 경우도 많아요. 일부에선 늘어진 음핵포피가 소음순과 연결되어 모양의 변형이 오기도 하지요.

 

특히 더운 여름이나, 운동 때 땀을 많이 흘린 상태가 오래 지속된다면 외음부위가 빨개지거나 불편할 수도 있어요. 꽉 쪼인 수영복 착용 시에도 불편하기도 하지요.

말을 안해서 그렇지, 님처럼 고민을 가지고 있는 여성분들이 많아요. 그렇다고 해서 모두들 당장 수술을 하진 않구요.

 

<참고>

 

여성회음성형을 전문으로 하는 곳에서는 보통 **오드 레이저를 이용해서 소음순을 성형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늘어져 있는 소음순의 겉피부층은 메스로 깔끔하게 절개하고 그 안쪽 부위인 피하층은 지혈과 절개가 동시에 가능한 레이저를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일 거라 생각되어집니다.

물론 수술 전에 정확한 디자인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단순 봉합법이 아닌 매몰법을 이용한 성형이 되어야 매끈하고 원하는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섬세함이 필요하겠죠. 어려운 케이스는 2시간이 넘게 걸리기도 합니다.

 

* 소음순수술 후의 모양은 서로 대칭적이며 날렵한 게 좋으며, 각각의 (가장 큰) 너비는 약 1.0cm 정도가 예쁜 모습이나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소음순의 시작(위)과 끝(아래) 부위는 외음부와 자연스레 연결되어야 겠지요.

 

p.s : 불편하다면 진찰을 받아 보세요. 진찰을 해 봐야 어떤 상태인지 알 수 있습니다.

수술의 결과는 수술적 방법, 집도의의 실력, 수술 후 합병증 유무 등에 따라서 달라지겠지요. 수술 결과와 회복되는 시기에 따라서 밑을 씻는 정도나 방법에 차이가 날 것입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병원 추천은 곤란합니다.

감사합니다.

 

 

여성성형 삼성산부인과의 수술후기 보러 가기

http://petiteclinic.com/sub9/board.asp?bcd=B01

 

Untitled Document

 

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 요실금수술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 김포 삼성산부인과 찾아오시는 길 주소 ->

http://www.petiteclinic.com/sub1/sub02.html

 

Untitled Document

 

www.petiteclinic.com

서울,김포,인천검단일산서구,고양,파주시,부평,중동,부천시,시흥,광명,안산시,군포,안양,과천,구리시,의정부,성남,수원시,하남,광주시,용인,안성,평택시,이천,여주시,판교,분당,화성시,평촌,산본,충주시,청주,춘천,부산시,대구,대전,전주,울산시,창원,광주,세종시,제주도,강원도,레이저소음순축소수술,전국에서소문난잘하는곳,효과솜씨좋은저렴한금액,친구소개추천검증된유명한병원,음핵포피성형,질축소이쁜이수술동반가격,소음순성형방법부작용주의사항,소음순수술마취과정통증걱정,울퉁불퉁한소음순수술전후사진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