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회음성형수술/└ 레이저 소음순성형

Q) 18살 여고생입니다. 3년 전부터 소음순이 늘어났다는것을 알았구요.좀 아프고 불편한 건 몇 달 됐습니다.ㅠㅜ 수술하러 산부인과에 가야되나요?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21. 5. 10. 17:00

Q) 18살 여고생입니다. 3년 전부터 소음순이 늘어났다는것을 알았구요.
좀 아프고 불편한 건 몇 달 됐습니다.ㅠㅜ
앉아서 보면 오른쪽 소음순이 조금 더 튀어나왔고 전체적으로 비대칭입니다. 
아직 엄마한테 말 안 했고 산부인과 가는것도 무서운데 질 밑부분과 소음순이 계속 신경쓰여요. 진짜 앉아 있을 때 아파요ㅠ 어떡하죠? 갈수록 소음순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

 

A) 안녕하세요. 소음순수술을 비롯한 여성회음성형을 22년째 하고 있는 산부인과 전문의 박평식입니다.

 

만약 최근에 소음순이 갑자기 커졌거나 부은 거라면, 소음순의 염증이 개선된 후에는 대부분 원래 상태로 되돌아 갑니다. ; 불편하다면 진찰을 받아 보세요. 진찰을 해 봐야 어떤 상태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소음순 부위의 급성 염증으로 인해서 최근에 갑자기 커진 게 아니라면, 예전부터 늘어진 소음순이나 그 옆의 주름의 교정을 위해선 수술 말고는 줄일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수술의 결과는 수술적 방법, 집도의사의 실력, 수술 후 합병증 유무 등에 따라서 달라지겠지요. 그리고 수술 결과와 회복되는 시기에 따라서 밑을 씻는 정도나 방법에도 차이가 날 것입니다.

수술 후에는 수술부위가 아플 수 있습니다만, 심하지 않으며 대부분 2~3주 안에 없어져요. 일부에서는 몇 개월 이상 지속되는 경우가 있지만, 드물지요.

 

일반적으로 미용 목적의 소음순성형은 사춘기 후부터 가능합니다. 만약 너무 이른 나이에 수술을 한다면 다시 늘어날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렇지만 소음순비대증 때문에 많이 불편하다면 학생이어도 수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소음순수술 후 입원은 필요 없습니다. 먼 거리의 지방에서도 예약 후, 상담과 당일 수술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수술이 끝나면 병실에서 휴식을 취한 후 당일 귀가하시는 게 일반적입니다.

 

참고로 미용 목적의 소음순수술 후 모양은 서로 대칭적이며 날렵한 게 좋으며, 각각의 (가장 큰) 너비는 약 1.0cm 정도가 예쁜 모습이나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소음순의 시작(위)과 끝(아래) 부위는 외음부와 자연스레 연결되어야 겠지요.

 

- 소음순비대증 불편, 통증가려움 시 진찰, 습관자세 개선/ 김포 삼성산부인과 소음순상담

감사합니다.

 

여성성형 여성수술 삼성산부인과 ~~ http://petiteclinic.com/sub1/sub01.html

 

Untitled Document

 

petiteclinic.com

레이저 소음순수술 잘하는 곳.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청소년소음순수술늘어짐,사춘기후소음순비대증비대칭,소음순검게착색미백박피,분홍색날렵한핑크빛소음순염증쓸림,질분비물냄새,반복되는질염치료,생리중외음부가려움,소음순짝짝부음,성관계통증지속,음핵포피주름불편고민,늘어지는이유,크고보기싫은모양사진,남자친구결혼약속,자신감저하창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