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회음성형수술/└ 레이저 소음순성형

Q) 소음순수술을 레이저 말고 녹는 실로 성형했습니다. 울퉁불퉁 실밥이 나와 있는 상태인데 생리기간에 생리대를..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21. 4. 25. 12:31

Q) 소음순수술을 레이저 말고 녹는 실로 성형했습니다. 울퉁불퉁 실밥이 나와 있는 상태인데 생리기간에 생리대를 해도 되나요? 자극이 갈 것 같아서요. 병원에선 면거즈를 대라고 하는데..

그리고 좀 지나면 실밥 자국이 괜찮아질까요? 꿰맨 부위가 피는 안 나오는데 약간 벌어진 것도 같구... 주의사항 좀 알려 주세요.ㅎ 

 

A) 

안녕하세요. 소음순수술을 비롯한 여성회음성형을 22년째 하고 있는 산부인과 전문의 박평식입니다.

 

소음순이 아무는 데는 시간이 좀 걸립니다. 추가적으로 핑크빛까지 하셨다면 1~2주 정도는 약간의 분비물도 묻거나 나올 수 있습니다.

또한 (핑크빛까지 하신 분이라면) 검게 착색된 부위가 제거 되었으므로 흰 딱지 같은 것이 생기며 1~3주 동안은 소음순 수술 자리가 부어서 약간은 아플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핑크빛의 새살이 돋아날 때 가렵기도 합니다.

 

  

수술부위에 당분간은 비눗칠은 하지 마세요. 수술 부위에 문제가 없다면 샤워는 수술 후 2~3일 경부터 가능하나, 탕 속에는 최소 4~5주 동안 들어가시면 안 되며, 수술 후 5~6주 정도는 수영장에서 물놀이는 삼가야 하며 씻을 때 수술부위를 문지르지 마세요.

수술 후 2~3주 정도는, 바지보다는 통풍이 잘되는 치마를 입어보세요. (다리를 오므리는 자세는 당분간 삼가세요.)

 

생리기간 이외에는 패드나 팬티라이너를 대지 마세요. 수술 후 3주 정도는 가능하면 꽉 끼는 팬티 대신에 헐렁한 면팬티(사각팬티)를 입으시구요. 분비물이 많이 묻는다면 면팬티를 자주 갈아입으시거나 (약국에서 파는) 깨끗한 거즈를 구입하신 후 (수술부위 겉에 대어 보세요.) 자주 갈아 주세요. 생리 기간에는 생리대 안쪽에 면거즈 한두 장을 대어 주세요.

 

수술 다음 날부터는 ; 마데**이나 후** 연고를 처음에는 하루 2~3차례, 1주가 경과되면 1~2주 정도 하루에 한두 차례 발라보세요.(단 얇게 발라야 함.) 

  

- 소음순수술 후 관리는 어떻게? 김포 산부인과 소음순성형 상담 동영상

 

한편 소음순수술 한 자리의 실밥은 보통 한 달~한 달 반 정도 후에야 녹습니다. 물론 병원마다 어떠한 실을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다르지요.

요즘에는 미세하게 성형하는 추세라 아주 가는 봉합사를 사용하구요. 소음순수술 방법도 매몰법(상꺼풀 수술의 매몰법과 비슷하게)으로 하기 때문에 많은 경우 수술 후에도 실밥을 따로 제거할 필요가 없지요. 그렇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수술 후 얼마 지나서 실밥을 제거하는 경우도 있긴 하지요.

 

- 소음순수술 후 실밥 관리는? 김포 소음순성형 상담 글 -

  

만약 소음순수술 자리가 벌어졌다면 벌어진 정도와 모양의 변형 가능성, 그리고 감염이나 염증 상태에 따라서 치료나 보완수술 시기를 결정할 거예요. 또한 처음 수술 후 경과된 시점도 고려해야 할 부분입니다. 그런데 수술부위가 벌어지지 않았으며 출혈도 없다면 좀더 지켜 보시구요. 수술 후 완전히 아물려면 몇 개월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렇지만 보통 소음순성형 후 3~4주경부터는 큰 불편도 없고 외관상 모양도 거의 자리를 잡아가게 되죠.

걱정되신다면 다니시고 계신 병원이 있으니 그쪽 선생님께 상의를 해 보세요.

 

결론적으로 소음순성형 수술의 결과는 수술적 방법과 집도의사의 실력, 그리고 수술 후 합병증 유무 등에 따라서 달라지겠지요. 또한 수술 결과와 회복되는 시기에 따라서 활동량과 밑을 씻는 정도나 방법에도 차이가 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처녀막복원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김포 삼성산부인과 전화 : 031-997-3575

 

질성형 삼성산부인과 http://petiteclinic.com/index/index_body.asp

 

Untitled Document

 

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재생 요실금수술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 삼성산부인과 박평식 원장은 2005년 대한 여성회음성형연구회 창립멤버입니다. -

 

여성회음성형을 전문으로 하는 곳에서는 보통 **오드 레이저를 이용해서 소음순을 성형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늘어져 있는 소음순의 겉피부층은 메스로 깔끔하게 절개하고 그 안쪽 부위인 피하층은 지혈과 절개가 동시에 가능한 레이저를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일 거라 생각되어집니다.

 

물론 수술 전에 정확한 디자인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단순 봉합법이 아닌 매몰법을 이용한 성형이 되어야 매끈하고 원하는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섬세함이 필요하겠죠. 어려운 케이스는 2시간이 넘게 걸리기도 합니다.

 

* 소음순수술 후의 모양은 서로 대칭적이며 날렵한 게 좋으며, 각각의 (가장 큰) 너비는 약 1.0cm 정도가 예쁜 모습이나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소음순의 시작(위)과 끝(아래) 부위는 외음부와 자연스레 연결되어야 겠지요.

 

서울,김포,인천검단일산서구,고양,파주시,부평,중동,부천시,시흥,광명,안산시,군포,안양,과천,구리시,의정부,성남,수원시,하남,광주시,용인,안성,평택시,이천,여주시,판교,분당,화성시,평촌,산본,충주시,청주,춘천,부산시,대구,대전,전주,울산시,창원,광주,세종시,제주도,강원도,레이저소음순축소수술,전국에서소문난잘하는곳,효과솜씨좋은저렴한금액,친구소개추천검증된유명한병원,음핵포피성형,질축소이쁜이수술동반가격,소음순성형방법부작용주의사항,소음순수술마취과정통증걱정,울퉁불퉁한소음순수술전후사진모양,할인이벤트재비용,소음순수술결과예약문의전화상담,최저가시기,미혼여성관계,미스출산전후기,핑크빛미백당일수술,실력있는전문병원,경험많은산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