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암 피임 성병 산부인과질환 검진

Q) 임신중절 수술 후 질이 늘어나나여? 손가락을 넣어 보니 전보다 쑥 들어가요ㅠㅠ 관계 안 하고 좀 지나면 다시 줄어들까요??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20. 11. 14. 18:54

Q) 임신중절 수술 후 질이 늘어나나여? 손가락을 넣어 보니 전보다 쑥 들어가요ㅠㅠ 관계 안 하고 좀 지나면 다시 줄어들까요??

그런데 남자친구가 성욕이 많아서 걱정입니다. 낙태하고 잠자리도 많이 하면 진짜로 질이 넓어질 것 같아 고민되요. 아직 출산도 안 했는데;;  

 

 

A) 안녕하세요. 지식iN 상담의, 산부인과 전문의 21년 차 박평식입니다.

 

성관계 유무와 상관없이, 질내부(특히 질안쪽)는 대부분 미래의 출산을 위해서 사춘기 후부터는 늘어져있는 상태로 됩니다. 즉 선천적 명기는 소수에 불과하죠. 또한 성관계 횟수가 많아짐에 따라서 질내부가 많이 늘어나지는 않구요. 섹스파트너의 성기크기도 (영구적인) 질이완에 큰 영향을 미치는 건 아닙니다.

 

소파수술이나 초기 유산 후의 경우에도 마찬가집니다. 중기 유산의 경우엔 몇 달 안에 질이 회복되리라 생각됩니다.

단 (만삭) 자연출산을 하게 된다면 그 후에는 질이 조금 더 늘어나게 되죠.

 

한편 잠자리를 많이 한다고 해서 특별한 원인이 있지 않은 이상, 회음체(; 질입구밑에서 항문까지의 부위)는 짧아지진 않아요. 그리고 잠자리를 많이 하신다면 질(입구)의 저항성은 줄어들 수 있으나, 겉으로 봐서 눈에 띄게 질 입구가 넓어진 것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

 

고민 그만하시고, 여성회음성형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에서 질압(질의 압력)을 측정해 보시고 진찰도 받아보시는 것이 속 시원하실 것 같은데요.

감사합니다.

 

 

여성성형 삼성산부인과의 수술후기 보러 가기

http://petiteclinic.com/sub4/sub01.html

 

Untitled Document

HOME > 레이저 질성형 > 레이저를 이용한 이쁜이수술 잦은 성관계나 출산후, 질이 탄력을 잃고 늘어져서 보기 싫게 되고 자신감을 잃을 수 있습니다. 특히, 남자가 느끼는 성감은 떨어져서 곧 흥미

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 요실금수술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 김포 삼성산부인과 박평식 원장은 회음성형연구회 창립총회 멤버입니다.

서울,김포,인천검단일산서구,고양,파주시,부평,중동,부천시,시흥,광명,안산시,군포,안양,과천,구리시,의정부,성남,수원시,하남,광주시,용인,안성,평택시,이천,여주시,판교,분당,화성시,평촌,산본,질필러지속기간,저렴한시술비용,여성질성형종류,이쁜이성형수술금액가격,질타이트닝안전성,레이저질성형장단점,이쁜이예쁜이성형수술방법,임플란트질스프링수술부작용,엠보싱지렁이수술차이,명기되는질수축케겔운동,질축소수술잘하는곳,실력있는전문병원,경험많은김포삼성산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