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회음성형수술/└ 요실금수술

Q) 요실금 증상이 있어요. 병원에서 심하다고 하면 수술을 생각하는데 비용이 궁금합니다.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19. 3. 4. 15:01

Q) 요실금 증상이 있어요. 병원에서 심하다고 하면 수술을 생각하는데 비용이 궁금합니다.

 제가 최근 2~3년 전부터 기침을 좀 심하게 했다 싶으면 거의 소변이 새요.

줄넘기나 뛰는 운동은 늘 조심스럽구요. 적응증이라고 하죠. 물론 검사를 해 봐야 알수 있겠지만 요실금수술 비용이 궁금합니다.


 

* 산부인과 전문의 20년 경력과 수많은 수술경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후회없이 삼성산부인과


 

A)

안녕하세요. 김포에서 요실금 등을 진료하고 있는 산부인과 전문의 20년 차 박평식입니다.

요실금수술의 적응증이 되는 경우는 주 증상이 복압성 또는 긴장성 요실금으로, (-> 재채기, 달리기, 줄넘기, 크게 웃을 때, 무거운 것을 들 때, 갑자기 일어설 때 같은 경우에 소변이 새는 것을 말합니다.) 그 정도가 심하신 분들이 주로 하십니다.

요실금수술의 치료효과는 좋은 편이예요. (완치 또는 개선율 : 90~95% 정도)


 


                                                                   - 요실금수술 전 필요한 진단 검사기 -


 

검사를 통해서 수술을 해야 될 정도로 심한지, (보험 적용이 되는지) 확인하구요. 요실금 증상이 있을 시 의사의 판단 하에 요실금검사를 시행하므로 검사비는 결과에 상관없이 의료보험 처리가 됩니다. 단 요실금수술은 복압성 요실금 증상이 심하다는 결과가 나와야 보험으로 하실 수 있구요.

보험적용이 된다면 수술비용은 비싸지 않아요. 하루 입원비까지 모두 포함해서 대략, 30~40만 원대 정도합니다. 그런데 입원실료 차액 같은 비급여 항목의 비용은 각 병,의원마다 다르므로 최종 비용은 각 병,의원마다 차이가 납니다.


 


감사합니다.

 

 

여성성형 여성수술 삼성산부인과 ~~ http://www.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수술 양귀비 음핵 처녀막 요실금수술 잘하는 곳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서울,김포,인천검단일산서구,장기동,사우동,감정동,북변동,풍무동,양촌,고촌,운양동,통진,불로동,고양,파주시,부평,중동,부천시,시흥,광명,안산시,군포,안양,과천,구리시,의정부,성남,수원시,하남,광주시,용인,안성,평택시,이천,여주시,판교,분당,화성시,평촌,산본,충주시,청주,춘천,부산시,대구,대전,전주,울산시,창원,광주,세종시,제주도,강원도,요실금수술후기,전국에서소문난솜씨좋은,저렴한비용친구소개추천,검증된유명한병원,패드소변냄새,50대폐경갱년기증상,요실금수술후과정출혈걱정관리,수면마취효과,통증부작용개선,60대요실금재발,40대골반근육약화,복압성요실금보험가싼병원,잠자리부부관계개선,불편한증상치료케겔운동방법,오줌소태방광염검사금액,진단실비보험적용가격,당일입퇴원가능,요실금수술예약전화상담,실력있는잘하는곳전문,경험많은산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