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회음성형수술/└ 양귀비·음핵성형

Q) 여성불감증에 상담하고 싶어요. 제가 아이를 낳고 나서(자연출산 했습니다) 성기능이 약해진 것..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19. 3. 4. 14:14

Q) 여성불감증에 상담하고 싶어요. 제가 아이를 낳고 나서(자연출산 했습니다) 성기능이 약해진 것 같아요.

검색해 보니 질축소나 성감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그게 나을지 아니면 병원에서 검사하고 치료 받는게 좋을 지 모르겠습니다. 다니던 산부인과에서는 이쁜이수술을 하라고 했어요.


 

* 산부인과 전문의 20년 경력과 수많은 수술경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후회없이 삼성산부인과

 

A)

안녕하세요. 질성형 및 여성회음성형을 진료하고 있는 산부인과 전문의 20년 차 박평식입니다.

불감증 개선으로 질문주신 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큰 성감대는 클리토리스(음핵)와 질 내부에 있는 G-spot 부위라고 하는 곳이지요. 그런데 여성의 성감대는 개인별로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또한 성 상대자와의 교감도 중요하구요. 테크닉 또한 중요한 요소이지요.

G-spot은 보통 요도 밑 부분에 위치(11시 방향)에 있으며, 질입구에서 손가락 한두 마디 안쪽 부위에 위치에 있습니다. 양귀비수술의 시술 부위가 이 G-spot 주위입니다. 필러나 보형물(의료용 실리콘 볼)을 삽입하여 G-spot, 즉 질속에 있는 성감대를 돌출시켜서 여성의 성감이 향상되는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술의 결과를 미리 예단할 수는 없습니다. G-spot이 없거나, 있어도 발달되지 않았을 수 있으며 성적으로 예민한 부위가 다른 곳에 위치한 경우도 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양귀비수술 후에 다 오르가즘을 경험하시는 건 아닙니다.


 




성감을 크게 느낀다는 음핵 역시 그렇습니다. 소음순이 크신 분들은 많은 경우에서 음핵도 표피에 가려져 성적 자극 시 예민하지 못한 경우가 있는데요.

그동안 여성 회음성형을 하면서 경험적으로 보면 음핵 자체가 작거나 주름지고 두터운 표피에 음핵이 가려져 있다면 그곳에서 느끼는 성감이 떨어진 경우를 많이 봅니다.

이 경우 성적 만족도 향상을 위한 수술적 접근 방법으로는 늘어진 음핵표피를 제거하고, 음핵의 흔들림을 적게 하기 위해서 음핵을 치골 부위에 당겨 묶어 주는 음핵성형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음핵이 많이 작은 상태라면 수술의 효과는 제한적일 수 있으니 수술 전 충분한 숙고를 하셔야 합니다.

잠자리 시, 질벽 오르가즘을 별로 경험하지 못하신다면 이 또한 같이 상담을 받아보시면 됩니다. 만약 질이 이완이 된 상태라면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분도 성적 자극을 받는 데 한계가 있지요.


 


p.s :

혹시 자위행위를 자주 한다면 삼가는 게 좋습니다. 더 큰 자극만을 바라다보면 정작 중요한 부부 성관계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성성형 여성수술 삼성산부인과 ~~ http://www.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수술 양귀비 음핵 처녀막 요실금수술 잘하는 곳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이쁜이수술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재생 요실금수술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지스팟위치,g스팟이란,양귀비성형수술뜻,전국에서소문난솜씨좋은,저렴한금액친구소개추천,검증된유명한병원,이쁜이수술과동반,질벽오르가즘느낌없음,여성불감증개선치료,여자사정성극치감저하,클리토리스음핵,질이완늘어짐,부부잠자리불만족,성감대향상수술후기,부작용없는수술방법,가격비용효과효능,수술전후과정사진,성관계감소시기,할인이벤트잘하는곳,실력있는전문병원,경험많은김포산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