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회음성형수술/└ 양귀비·음핵성형

Q) 질건조와 불감증있습니다. 성감저하는 질이 이완되서 그런 것 같아요.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18. 7. 15. 00:26

Q) 질건조와 불감증있습니다. 성감저하는 질이 이완되서 그런 것 같아요.
 
벌써 40대로 접어들었어요. 남편이나 저도 성적 만족도가 떨어집니다. 어떤 개선 방법이 있을까요?

 

 

 

 A)
 
안녕하세요? 산부인과 전문의 박평식입니다.
 
질 건조증이 있으시다면 ; 생리는 규칙적으로 하는지 확인이 필요하구요. 필요시엔 호르몬 검사를 해 볼 수도 있어요. 또한, 질염 유무 등을 확인하기 위해서 진찰이 필요하구요. 특별한 이상이 없다면 식물성 젤리같은 윤활제가 잠자리 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질이완이 심하지 않다면, 케겔운동이 질탄력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케겔운동을 하실 때 항문에 힘을 준다는 생각으로 하지 마시고 항문을 오므린다란 생각으로 가볍게 항문을 조여 주세요.
 
* 케겔운동이란?
항문을 반복적으로 조여 주는 운동인데요, 절대 허벅지나 아랫배에 힘을 주시 마세요.
: 10초 정도 항문에만 가볍게 조여 주세요. -> 그 후 몇 초 정도 힘을 빼고 쉬구요. -> 다시 한번 10초 정도 항문을 가볍게 조여주세요. -> 이렇게 열댓 번 정도 반복하시구요.
하루에 두세 차례 이상 하시면 2~3개월 후부터는 질의 탄력이 차츰 개선될 수 있어요. 물론 본인의 성감 향상에도 도움이 되구요.
그 이후에도 임신기간만 빼고는 꾸준히 연습하세요.
 
-> 적응이 되면, 그 때는 항문을 조여주는 시간을 점차 (20~30초까지) 늘려 나가시구요. (처음에는 몇 초 정도도 항문 괄약근육을 조이는 게 어려울 수 있지만, 그럴수록 가벼운 마음으로 자연스럽게 하시다 보면 적응이 되요.)
요즘엔 효과적으로 vaginal cone을 이용한 질괄약근육 운동도 할 수 있으니 알아 보시구요. 

   

 

 

 

* 꾸준하고 적절한 케겔운동은 질탄력 향상과 복압성 요실금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질이 많이 이완된 상태라면 케겔운동의 효과는 제한적입니다. 그래서 이쁜이수술을 생각하는데요.   
 
만약 님께서 지속적인 위의 운동에도 불구하고 잠자리가 불만족스러우시다면, 여성 회음성형 전문 병원에 방문해 보세요.
성감향상을 위한 수술에도 여러 종류가 있기에, 본인의 성감이 우선인지 또는 상대방의 성감향상이 우선인지도 중요한 상담 내용이 되구요. 

 

 

<불감증상담 - 지스팟, 음핵, 케겔운동, 상대방과 교감>

 

고민 그만하시고, 여성수술 회음성형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에서 질압(질의 압력)을 측정해 보시고 진찰도 받아보시는 것이 속 시원하실 것 같은데요. 

 

 

 

이쁜이수술(질성형) :
요즘에는 레이저를 이용하여 출혈을 최소화 하고
늘어진 질점막과 질괄약근육을 좁혀서 출산 전처럼 좁고 탄력있는 질의 상태로 되돌려 놓는 것입니다.

 

 

귀비수술(성극치감대 보강술) :
필러나 보형물을 삽입하여 G-spot라고 하는, 즉 질속에 있는 성감대를 돌출시켜서 여성의 성감이 향상되는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수술의 결과를 미리 예단할 수는 없습니다.   
수술비용은 삽입물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50~150만 원 사이가 보통이구요. 

 

 

중요한 것은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므로 많은 상담을 통해 잘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수술 후에도 본인의 성감향상에 큰 차이를 못 느낄 수도 있으니, 수술 전에 충분한 상담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음핵성형 :
클리토리스 노출시켜 음핵부위에서 느끼는 성감이 떨어질 때 하는 수술로
음핵을 덮고 있는 표피를 제거(여성포경수술)하고 성적 자극에 예민해 질 수 있도록 클리토리스 고정술도 같이 시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산부인과 전문의 박평식이었습니다.

 

 

 <성감향상수술은?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여성성형 여성수술 삼성산부인과 ~~ http://www.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수술 양귀비 음핵 처녀막 요실금수술 잘하는 곳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 전문의사가 많은 수술경험이 있고 대학교 때 미술반 클럽활동이나 전시회도 참여할 정도로 손기술이 좋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겠지요. - 후회없이 삼성산부인과

 

 

 * 전문이라고 경륜 있는 의사라고 광고하는 것은 쉽습니다. 그러나 진짜 솜씨가 좋은 곳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수술비? 위치 보고 결정할까요? - 경험많은 삼성산부인과

 

 

 

 지스팟위치,g스팟이란,양귀비성형수술뜻,전국에서소문난솜씨좋은,저렴한금액친구소개추천,검증된유명한병원,이쁜이수술과동반,질벽오르가즘느낌없음,여성불감증개선치료,여자사정성극치감저하,클리토리스음핵,질이완늘어짐,부부잠자리불만족,성감대향상수술후기,부작용없는수술방법,가격비용효과효능,수술전후과정사진,성관계감소시기,할인이벤트잘하는곳,실력있는전문병원,경험많은김포산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