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회음성형수술/└ 양귀비·음핵성형

Q) 남편이 뭘 해도 전혀 자극이 안되요. 결국 부부관계도 점점 뜸해지더니..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18. 8. 21. 14:21

Q) 남편이 뭘 해도 전혀 자극이 안되요. 결국 부부관계도 점점 뜸해지더니..

 

작년 들어서 남편이 애무를 해도 별 다른 느낌 없었어요. 결국 부부관계가 점점 뜸해지더니 이젠 거의 안합니다;; 

그래서 병원에 들렸더니 이것저것 진찰하고 상담한 결과..

아, 글쎄 저 보고 성기능장애라 하는 거예요ㅠㅠ

집에 와서 성불감증에 관한 기사도 읽어 보고 나름 열심 공부도 하는데요. 하루아침에 쉽게 나아지진 않겠죠?

참, 어떤 블로그에 들어가 봤더니 우먼시크릿솔루션이 성기능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효과가 있다면 사용해 보겠는데 아무래도 믿을 수가 있어야죠. 질축소 같은 수술도 아니고..

진짜 해결책이 될까요? 도와 주세요~ 


 

A)

안녕하세요? 산부인과 전문의 박평식입니다.

 

특정 제품에 대한 답변은 곤란합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해 보세요. 

 

가장 큰 성감대는 클리토리스(음핵)와 질 내부에 있는 G-spot 부위라고 하는 곳이지요. 그런데 여성의 성감대는 개인별로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또한 성 상대자와의 교감도 중요하구요. 테크닉 또한 중요한 요소이지요.

 

 

 G-spot은 보통 요도 밑 부분에 위치(11시 방향)에 있으며, 질입구에서 손가락 한두 마디 안쪽 부위에 위치에 있습니다. 양귀비수술의 시술 부위가 이 G-spot 주위입니다. 필러나 보형물(의료용 실리콘 볼)을 삽입하여 G-spot, 즉 질속에 있는 성감대를 돌출시켜서 여성의 성감이 향상되는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술의 결과를 미리 예단할 수는 없습니다. G-spot이 없거나, 있어도 발달되지 않았을 수 있으며 성적으로 예민한 부위가 다른 곳에 위치한 경우도 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양귀비수술 후에 다 오르가즘을 경험하시는 건 아닙니다.

 



 

성감을 크게 느낀다는 음핵 역시 그렇습니다. 소음순이 크신 분들은 많은 경우에서 음핵도 표피에 가려져 성적 자극 시 예민하지 못한 경우가 있는데요.

그동안 여성 회음성형을 하면서 경험적으로 보면 음핵 자체가 작거나 주름지고 두터운 표피에 음핵이 가려져 있다면 그곳에서 느끼는 성감이 떨어진 경우를 많이 봅니다.

이 경우 성적 만족도 향상을 위한 수술적 접근 방법으로는 늘어진 음핵표피를 제거하고, 음핵의 흔들림을 적게 하기 위해서 음핵을 치골 부위에 당겨 묶어 주는 음핵성형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음핵이 많이 작은 상태라면 수술의 효과는 제한적일 수 있으니 수술 전 충분한 숙고를 하셔야 합니다.

 

잠자리 시, 질벽 오르가즘을 별로 경험하지 못하신다면 이 또한 같이 상담을 받아보시면 됩니다. 만약 질이 이완이 된 상태라면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분도 성적 자극을 받는 데 한계가 있지요.

 

 

p.s :

혹시 자위행위를 자주 한다면 삼가는 게 좋습니다. 더 큰 자극만을 바라다보면 정작 중요한 부부 성관계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산부인과 전문의 박평식였습니다.

 

* 전문의사가 많은 수술경험이 있고 대학교 때 미술반 클럽활동이나 전시회도 참여할 정도로 손기술이 좋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겠지요. - 후회없이 삼성산부인과

 

 

여성성형 여성수술 삼성산부인과 ~~ http://www.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수술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잘하는 곳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출산 후 질성형 - 섹스리스와 성적 만족도 저하 시 고려>

     

<양귀비수술 위치>

 

<음핵성형 전,후 이미지>

 

                                                                         - TV 방송 출연한 박평식 원장


 

 

음핵수술포경노출,표피주름,늘어진소음순비대증,음핵성형수술후기,지스팟위치

,g스팟이란,양귀비성형수술뜻,전국에서소문난솜씨좋은,저렴한금액친구소개추천,검증된유명한병원,이쁜이수술과동반,질벽오르가즘느낌없음,여성불감증개선치료,여자사정성극치감저하,클리토리스음핵,질이완늘어짐,부부잠자리불만족,성감대향상수술후기,부작용없는수술방법,가격비용효과효능,수술전후과정사진,성관계감소시기,할인이벤트잘하는곳,실력있는전문병원,경험많은김포산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