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암 피임 성병 산부인과질환 검진

월경과다 치료의 새로운 해법 미레나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18. 1. 28. 17:15

월경과다 치료의 새로운 해법 미레나




여성에게 있어 생리는 가임력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임신을 원하지 않는 대부분의 기간동안 생리는 여성의 활동에 불편을 야기합니다. 월경과다 환자들은 과도한 생리출혈로 인해 생활의 불편함 뿐 아니라 빈혈이나 무기력증을 겪기도 합니다. 월경과다 환자에게는 효과적으로 생리혈을 줄여주면서도 안전하고, 편리한 치료법이 필요합니다.




* 미레나는 자궁내 시스템으로 주로 다음의 4가지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1) 믿을만하고 가역적인 피임

2) 월경과다 치료

3) 월경곤란증 치료

4) 폐경기 호르몬 요법시 자궁내막 보호


미레나는 장기적(5년)으로 작용합니다. 미레나는 반드시 전문의에 의해 시술, 제거 되어야 합니다.

만약 미레나가 여러분에게 적합할지 궁금하시다면, 이레나의 건강상의 잇점과 시술에 대해 전문의와 상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미레나를 사용하면 어떤 잇점이 있습니까?

 

- 미레나는 5년간 사용할 수 있는 장기 피임법으로 피임 효과가 불임수술에 견줄 만큼 뛰어납니다.

- 미레나는 생리량과 기간을 줄여주고, 생리통도 줄여줍니다.

- 미레나는 사용이 간편합니다.

- 미레나는 성관계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 호르몬으로 인한 부작용이 드물고, 경미하며 일반적으로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 미레나는 일반적으로 체중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빈혈의 위험을 줄여줍니다.

  미레나를 사용하면 생리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대부분의 여성에게서 혈중 헤모글로빈 농도가 증가됩니다.

- 미레나는 모유 수유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미레나

* 미레나 시술 후 약 10% 정도에서 자궁출혈 등 불편함으로 제거하기도 합니다.  


여성암 조기 검진 삼성산부인과 http://www.petiteclinic.com  

유방암 난소암 자궁경부암 갑상선암 방광암 자궁근종 조기발견 & 태아정밀초음파 피임상담

비용 & 진료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김포피임상담,검단피임상담,인천서구피임상담,인천피임상담,일산피임상담,강서구피임상담,김포임신상담,검단임신상담,인천임신상담,인천서구임신상담,일산임신상담,강서구임신상담,인공유산,치료적유산,임신중절허용범위,중절수술허용범위,중절치료,치료적임신중절,합법적임신중절,임신중절후유증,임신중절합병증,임신중절위험성,중절수술위험성,낙태합병증,낙태후유증,낙태위험성,김포피임시술,인천피임시술,인천서구피임시술,검단피임시술,일산피임시술,강서구피임시술,일산서구피임시술,일산서구임신상담,일산서구피임상담,임신초기증상,임신확인,임신가능성,중절후관리,김포피임,일산피임,검단피임,인천피임,인천서구피임,김포임신,인천서구임신,검단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