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회음성형수술/└ 처녀막수술

질문있어요~~소음순성형수술,처녀막수술(처녀막복원) 미혼여성질성형,질축소수술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16. 3. 10. 16:10

<질문>

질문있어요~~소음순성형수술,처녀막수술 미혼여성

 

 

 

<답변>

 

안녕하세요?

님께서는 소음순과 처녀막수술에 대해서 상담을 하셨군요.

* 대부분 어느 병원에서 수술을 잘한다고 답변을 다는 걸 보면 광고성 글이구요.

수술후기처럼 남긴 글도 홍보차원에서 지어낸 답변이 많아요. 그러니 님께서 직접 알아보셔야 해요. 병원 여러군데에 전화나 상담을 받아보신 후에야 님께서 스스로 결정하셔야 해요.

 

보통 사춘기를 지난 후에 소음순이 늘어나거나 검게 되는 경우가 많지요. 질환은 아닙니다만, 일상생활에서 불편해 하시거나, 미용상 보기 싫어보여서 본인에겐 컴플렉스일 수 있습니다. 충분히 이해합니다. 님뿐만 아니라 소음순 문제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의외로 많으시거든요.

 

소음순성형은 입원이 필요없으며, 수술 후에도 일상생활에 큰 불편은 없어요.

단, 검게 된 소음순을 핑크빛(-> 레이저로 박피하기 때문에 1~2주 정도는 짓물이 나오고 따갑습니다.)으로 같이 하신다면 그때는 며칠간은 수술부위가 붓고 쓰라려서 불편하십니다.

 

 

 

님께서는 핑크빛은 추후에 하시고(나중에 따로 하셔도 됩니다.) 늘어난 소음순을 이쁘게 성형만 하신다면 따로 회복기간이 꼭 필요한 것은 아니예요. (활동적인 생활엔 다소간 불편하지만, 일상생활에는 큰 문제 없어요.)

 

- 수술시, 국소마취로 충분하며, 마취후에는 수술시 통증이 없구요.

- 수술 후에는 수술부위가 아플 수 있습니다만, 심하지 않으며 대부분 2~3주 안에 없어져요.

아주 일부에서는 몇개월 이상 지속되는 경우가 있지만, 아주 드물지요.

- 수술 후 염려되는 부작용은 출혈 가능성이예요. 어떤 경우는 출혈이 심해서 수술한 소음순이 퉁퉁 붓기도 하지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러한 경우는 1년에 한 번 있을 정도이니까요.

 

 

소음순성형 : 핑크빛의 예쁜 소음순으로 !

 

 

1. 수술 직후부터 울퉁불퉁함이 없어야 합니다.

소음순성형 방법 중, 단순 소음순 절제와 단속 봉합으로만 한다면 예쁜 모양이 힘들겠지요. 수술직후에 울퉁불퉁하다면 시간이 지나도 마찬가지입니다.

 

요즘 수술법은; 원하는 모양으로 먼저 디자인하고, 수술 시에, (레이저를 이용하여 출혈이 거의 없게 하고) 흉이나 티가 나지 않도록 매몰법을 이용한 지속봉합을 합니다.

 

2. 레이저를 이용하여 핑크빛으로 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단순히 수술만으로는 핑크빛이 되지 않습니다.

 

Key point : 처음부터 울퉁불퉁하게 만들지 않기 위해 세심한 주위가 요구되며, 날렵하고 핑크빛의 예쁜 소음순으로 성형될 수 있도록 병원 선택을 잘 하시기 바랍니다. !!!

 

 

* 처녀막 파열의 원인이 꼭 성관계 뿐 아니라 격한 운동 등의 다른 이유도 있고, 또한 전에 잠자리로 인해서 처녀막이 파열되었다고 하더라도 요즘엔 예전처럼 처녀막수술을 많이 하지는 않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님께서 충분히 고민하셨고 질문을 하셨기에 답해드릴께요.

 

 

우선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처녀막재생수술을 하시는 대부분 이유는 육체적인 문제보다도 혼전순결이라는 고민에서 해방되고 싶으신 본인의 정신적인 위안이나, 미래의 남편과의 성적트러블에 대해서 예방차원에서 많이들 하십니다.

 

 

* 처녀막수술 노하우 *

 

손상되고 파열된 처녀막 입구에 이중으로 격막을 새로이 만들어서, 성관계 시(제대로 된 처녀막복원은 거의 영구적이므로 성관계 시기는 상관없습니다.) 이 격막을 통과해야만 삽입이 되므로 결국 새로이 만든 처녀막이 파열되면서 혈흔복원이 되는 것임 !!!

 

 

Key point : 수술 후 첫 성관계 시 처녀막이 뚫리는 느낌과 함께 99% 이상에서 혈흔복원 됨은 물론이고 약간의 통증! 도 동반되어야지 더 사실적으로 처녀막파열의 상황이 되는 거죠!

 

수술시간은 40분에서 한시간 정도이구요.

거의 티가 나지 않도록 성형외과에서 사용하는 미세한 봉합사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수술 후 활동하시는 데에는 큰 불편은 없지만, 수술후 당분간은 수술부위에 자극이 안가도록 주위해야 겠죠. ㅎㅎ

처녀막은 수술 후 대략 3~5주 정도면 자리를 잡구요. 그 후엔 표시가 거의 나지 않아요.

 

 

도움이 되셨나요?

 

 

 

 

 

 

 

비만/보톡스/쁘띠성형/레이저 질성형 정보 삼성쁘띠클리닉(http://www.petiteclinic.com)

김포 인천 일산에서 이쁜이수술 질성형수술 소음순수술 양귀비 음핵 요실금수술 잘하는 삼성산부인과의원

수술문의 010-4327-5883

 

 

 

 

 

 

김포처녀막,인천처녀막,일산처녀막,대전처녀막,처녀막후기,처녀막수술비용,처녀막수술잘하는병원,처녀막수술부작용,여성비뇨기과,장기동산부인과,사우동산부인과,북변동산부인과,감정동산부인과,박평식,삼성산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