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회음성형수술/└ 처녀막수술

[처녀막파열/처녀막회복/처녀막수술가격] 처녀막수술 걱정이돼요ㅜㅠ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16. 2. 26. 15:34

원문: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8&dirId=8&docId=245874990&qb=67CV7Y+J7Iud7KCE66y47J2YIOyymOuFgOuniQ==&enc=utf8§ion=kin&rank=7&search_sort=3&spq=0

 

 

 

[Q]

안녕하세요 저는 운동을 즐겨하는 여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평소와 똑같이 운동을 했는데

갑자기 아래에서 피가 좀 비치길래 놀라서 병원에 가봤더니 처녀막이 파열된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아직 미혼에 처녀막이 없으면... 아직은 그런 인식이 조금 있잖아요 ㅠㅠ

나중에 결혼하고 나서 남편이 오해하거나 할 수도 있을거같아서..

걱정도되고..해서요...요즘은 안그런다고들 하시지만 그래도 ㅠㅠ 처녀막수술 하고싶은데

처녀막수술 해도 괜찮을까요ㅠ?아프진않겠죠? 후기좀요!

 

 

 

[A]

안녕하세요? 산부인과 전문의 박평식입니다.

 

 

님께서는 처녀막수술에 대해서 상담을 하셨군요.

 

 

처녀막 파열의 원인이 꼭 성관계 뿐 아니라 격한 운동 등의 다른 이유도 있고, 또한 전에 잠자리로 인해서 처녀막이 파열되었다고 하더라도 요즘엔 예전처럼 처녀막수술을 많이 하지는 않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님께서 충분히 고민하셨고 질문을 하셨기에 답해드릴께요.

 

 

우선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처녀막재생수술을 하시는 대부분 이유는 육체적인 문제보다도 혼전순결이라는 고민에서 해방되고 싶으신 본인의 정신적인 위안이나, 미래의 남편과의 성적트러블에 대해서 예방차원에서 많이들 하십니다.

 

 

* 처녀막의 파열의 가장 큰 이유는 성적 경험이며, 그 이외에도 무분별한 (삽입)자위행위나 무리한 탐폰사용, 격한 승마나 자전거 타기 등을 격렬하게 했을 때에도 처녀막이 손상될 수 있어요.

 

 

* 처녀막수술 노하우 *

 

 

손상되고 파열된 처녀막 입구에 이중으로 격막을 새로이 만들어서, 성관계 시(제대로 된 처녀막복원은 거의 영구적이므로 성관계 시기는 상관없습니다.) 이 격막을 통과해야만 삽입이 되므로 결국 새로이 만든 처녀막이 파열되면서 혈흔복원이 되는 것임 !!!

 

 

Key point : 수술 후 첫 성관계 시 처녀막이 뚫리는 느낌과 함께 99% 이상에서 혈흔복원 됨은 물론이고 약간의 통증! 도 동반되어야지 더 사실적으로 처녀막파열의 상황이 되는 거죠!

 

 

수술시간은 40분에서 한 시간 정도이구요. 마취는 국소마취면 충분합니다.

거의 티가 나지 않도록 성형외과에서 사용하는 미세한 봉합사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수술 후 활동하시는 데에는 큰 불편은 없지만, 수술 후 당분간은 수술부위에 자극이 안가도록 주위해야 겠죠.

 

 

처녀막은 수술 후 대략 4~6주 정도면 자리를 잡구요. 그 후엔 표시가 거의 나지 않아요. (그렇지만, 봉합사가 완전히 녹는 기간은 한 달 반에서 2개월 정도 걸리기도 해요.)

 

 

여성회음성형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에서는, 처녀막재생수술의 비용이 보통 100만 원(병원마다 비용에 차이가 있어요) 정도 합니다. ; 잠자리 횟수와 처녀막재생비용의 상관관계는 없습니다.

 

 

* 그리고 가능하면 처녀막수술은 레이저를 이용하지 않는 게 좋아요. 그 이유는 레이저는 수술 부위인, 처녀막 주변의 혈관 일부도 파괴하기 때문에 잘 아물지 않을 수 있고, 추후 잠자리 시에 출혈이 없을 수도 있기 때문이지요.

---

.

.

 

도움이 되셨나요? 이상, 산부인과 전문의 박평식이었습니다.

 

 

 

 

♥여성성형 삼성산부인과의 수술후기 더 보러 가기♥


여성성형,여성수술 삼성산부인과 ~~ http://www.petiteclinic.com
여성회음성형,양귀비수술,이쁜이수술,처녀막재생,레이저소음순성형,요실금,보톡스,쁘띠성형,비만


수술문의: 010-4327-5883

 

 

 

 

 

 

 

김포처녀막,인천처녀막,일산처녀막,대전처녀막,처녀막후기,처녀막수술비용,처녀막수술잘하는병원,처녀막수술부작용,여성비뇨기과,장기동산부인과,사우동산부인과,북변동산부인과,감정동산부인과,박평식,삼성산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