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회음성형수술/└ 레이저 소음순성형

Q) 소음순이 늘어나서 요즘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남친과 관계할 때 자꾸 신경 쓰이고 그러다 보니 성적 만족도도 떨어져요.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20. 10. 18. 17:56

Q) 소음순이 늘어나서 요즘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남친과 관계할 때 자꾸 신경 쓰이고 그러다 보니 성적 만족도도 떨어져요.

우선 소음순비대증 때문에 제가 움츠려들고 자신감이 없습니다.

그래서 소음순수술을 받아 볼까 생각중이예요. 경험자 분께서 소음순수술후기나 사례를 올려 주시면 참고할게요.

솔직히 많이 아프거나 부작용이 걱정되긴 해요. 주의사항 같은 것도 궁금하구요. 

만족할 만한 효과가 확실한지 전문가님들 알려주세요.

 

A) 안녕하세요. 지식iN 상담의, 산부인과 전문의 21년 차 박평식입니다.

 

- 수술 직전 국소마취를 하며 마취 후에는 수술 시 통증은 없어요. 국소마취 약 20여 분 전에 수술 부위에 마취연고를 미리 바르니 국소마취 시에도 큰 통증은 없습니다. 만약 수술 시 환자 분께서 깨어 있는 게 너무나 두렵거나 수면마취를 해야 할 상황이라면 환자 분의 상태를 체크한 후에 수면마취를 할 수도 있습니다.

 

- 수술 후에는 수술부위가 아플 수 있습니다만, 심하지 않으며 대부분 2~3주 안에 없어져요. 일부에서는 몇 개월 이상 지속되는 경우가 있지만, 드물지요.

 

- 수술 후 염려되는 부작용은 출혈 가능성이예요. 어떤 경우는 출혈이 심해서 수술한 소음순이 퉁퉁 붓기도 하지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러한 경우는 1~2년에 한 번 있을 정도이니까요.

 

- 늘어진 소음순 부분은 잘려나가게 되니 그만큼의 성감 또는 감각의 손실은 일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성이 느낄 수 있는 성감 크기에 비한다면 미미하다는 생각입니다.

 

- 소음순 수술 후의 모양은 서로 대칭적이며 날렵한 게 좋으며, 각각의 (가장 큰) 너비는 약 1.0cm 정도가 예쁜 모습이나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소음순의 시작(위)과 끝(아래) 부위는 외음부와 자연스레 연결되어야 겠지요.

 

 

여성 회음성형을 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레이저를 이용한 소음순성형수술의 비용은 난이도에 따라서 달라질 것입니다. 만약 한 쪽 소음순만 수술을 받으시게 된다면 비용은 좀더 저렴하겠죠.

그래서 가장 좋은 방법은 여성수술 회음성형 전문병원을 직접 방문하시거나 홈페이지의 수술후기를 많이 읽어보신 후에 결정을 하시는 거죠.

진찰 시, 전문 병원에서 그동안 했던 많은 소음순수술 전후 사진도 충분히 보신 후에 결정하시구요.

 

- 여성회음성형 전용 **오드 레이저 / 삼성산부인과 소음순수술 상담 -

p.s

: 요즘 소음순성형 수술법은 원하는 모양으로 먼저 디자인하며, 수술 시에 (레이저를 이용하여 출혈이 거의 없게 하고) 흉이나 티가 나지 않도록 매몰법을 이용한 지속봉합을 합니다.

: 소음순수술을 포함한 여성회음성형 후기 등을 보시길 원하신다면 홈페이지 사이트에 가입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여성성형 삼성산부인과의 수술후기 보러 가기

http://petiteclinic.com/sub4/sub01.html

 

Untitled Document

HOME > 레이저 질성형 > 레이저를 이용한 이쁜이수술 잦은 성관계나 출산후, 질이 탄력을 잃고 늘어져서 보기 싫게 되고 자신감을 잃을 수 있습니다. 특히, 남자가 느끼는 성감은 떨어져서 곧 흥미

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 요실금수술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 소음순수술 비용 & 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 전문의사가 많은 소음순수술 경험이 있고 대학교 때 미술반 클럽활동이나 전시회도 참여할 정도로 손기술이 좋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겠지요. - 후회없이 삼성산부인과

 

청소년소음순수술늘어짐,사춘기후소음순비대증비대칭,소음순검게착색미백박피,분홍색날렵한핑크빛소음순염증쓸림,질분비물냄새,반복되는질염치료,생리중외음부가려움,소음순짝짝부음,성관계통증지속,음핵포피주름불편고민,늘어지는이유,크고보기싫은모양사진,남자친구결혼약속,자신감저하창피,잠자리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