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회음성형수술/└ 레이저 소음순성형

Q) 소음순이 늘어나서 소음순수술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요즘엔 많이 한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용기내서 여성성형을 해 보려구요. 방법이나 비용 등이 궁금합니다.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20. 9. 1. 21:49

Q) 소음순이 늘어나서 소음순수술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요즘엔 많이 한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용기내서 여성성형을 해 보려구요. 방법이나 비용 등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소음순수술후기 같은 것은 어디가서 볼 수 있어요? 수술 후에 얼마나 좋아졌는지 궁금해요. 소음순비대증 때문에 가렵고 불편하기도 해서요. 또한 남자친구와 성관계 시 검게 늘어지고 큰 소음순 때문에 창피하기도 하고 성감도 떨어지기도 하구요.

그래서 큰맘 먹고 하려구요.ㅎㅎ 자신감을 찾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ㅎㅎ

 

 

A)

안녕하세요. 지식iN 상담의, 산부인과 전문의 21년 차 박평식입니다.

 

소음순수술을 하신 분들의 대부분은 소음순 모양을 예쁘게 하기 위한 미용 목적이나, 바지를 입었을 때나 앉아 있을 때 소음순이 끼어 불편해서 하시는 경우이구요.

염증이 염려되어 소음순성형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어요. 소음순부위가 가렵거나 아프다면 병원에서 진찰 후에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면 되지요.

 

한편 소음순수술을 비롯한 여성 회음성형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많은 경험과 수술적 노하우가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거죠.

- 성공적인 소음순수술의 결과를 위해서는?

첫째, 병원 선택 - 수술 비용이나 병원 위치보다 의사의 실력이 중요하겠죠.

둘째, 수술 시간 - 수술 전 정확한 디자인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단순 봉합법이 아닌 매몰법을 이용한 성형이 되어야 매끈하고 원하는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섬세함이 필요합니다. 당연히 수술 시간이 더 걸리죠. 어려운 케이스는 2시간이 넘게 걸리기도 합니다.

 

레이저의 이점은 절단도 되지만 작은 혈관의 지혈도 같이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레이저를 이용해도 대부분의 경우 소음순의 진피층은 메스(수술용 칼)로 하고 피하층을 레이저로 절제할 것입니다.

 

- 산부인과 전문의 21년 경력과 수많은 소음순성형 수술경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후회없이 삼성산부인과

 

미용 목적의 소음순성형이란, 기본적인 개념은 늘어진 소음순이나 주름을 제거 또는 교정하는 겁니다.

한편 소음순뿐만 아니라 음핵포피도 늘어나서 주름져 있다면 수술 난이도가 높은 편에 속하지요. 수술시간도 더 걸리구요. 이때 소음순과 더불어 같이 하는 수술이 음핵포피주름성형입니다.

 

그래서 가장 좋은 방법은 여성수술 회음성형 전문병원을 직접 방문하시거나 홈페이지의 수술후기를 많이 읽어보신 후에 결정을 하시는 거죠.

감사합니다.

 

-(김포) 삼성산부인과 박평식 원장은 2005년 대한 여성회음성형연구회 창립멤버입니다. - 소음순수술은 경험이 중요합니다!

 

여성성형 삼성산부인과의 수술후기 보러 가기

http://petiteclinic.com/sub4/sub01.html

 

Untitled Document

HOME > 레이저 질성형 > 레이저를 이용한 이쁜이수술 잦은 성관계나 출산후, 질이 탄력을 잃고 늘어져서 보기 싫게 되고 자신감을 잃을 수 있습니다. 특히, 남자가 느끼는 성감은 떨어져서 곧 흥미

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수술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 수많은 소음순수술과 질성형 경험의 전문의 21년 차 (김포) 삼성산부인과의원 박평식 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