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바라는성,여자가원하는성

Q) 출산하고 나서부터였을 거예요. 남편이 잠자리를 요구하지 않아요.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18. 8. 8. 16:13

Q) 출산하고 나서부터였을 거예요. 남편이 잠자리를 요구하지 않아요.

 

출산하고 지금 근 4년 동안 부부관계는 손에 꼽습니다. 저 이렇게 살아도 될까요?

아직 젊고 살 날이 한창인데 급 우울증까지 생겼어요.

제가 요구해도 남편은 피하고 쉬는 날에도 일 있다고 밖으로, 밖으로만 나갑니다.

진짜 일 때문에 힘들어서 하고 싶은 생각이 없는 건지, 아니면 제가 매력이 없어진 건지..

 평일엔 애도 봐 주고 나름 성실한 아빠예요. 그런데 잠자리만큼은 영 그렇네요ㅠㅠ

불만이 있으면 있다, 만족하지 않다면 아니다고 말을 해야죠. 안 그래요?

제가 먼저 묻기도 그렇고ㅠㅠ

계속 이렇게 섹스리스 부부로 살아야 하나요?

아무래도 질이 힘도 없고 넓어진 것 같은데 병원에 가면 확인시켜 주나요?

 


 

A)

 

안녕하세요? 산부인과 전문의 박평식입니다 


남편 분께선 정상적인 체위에서 만족을 못 느끼시는 건 아닌지요?

혹시 남편 분이 자위행위를 자주 하고 있다면 삼가는 게 좋습니다. 더 큰 자극만을 바라다보면 정작 중요한 부부 성관계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내 분께서는 본인의 질내 상태나 질의 압력 등을 체크하기 위해서 여성 회음성형 전문 병원에서 진찰을 받아 보세요.

 

님의 사정을 들어 보니 물론 서로 대화하고 하나씩, 조금씩 바꿔나가야 할 것 같은 데 시간이 필요하겠지요. 지금 당장 해결될 일이 아니라면 조금은 인내하며, 마지못해 받아들이는 것보단 조금은 긍정적인 마음자세로 남편을 대하는 게 결국은 본인의 정신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우선 진솔한 대화를 자주 나눠보세요.

근사한 저녁식사를 하면서, 연애 때 자주 가셨던, 또는 즐거웠던 장소 등에서 데이트를 하시면서 대화 분위기를 조성해 보세요.

 

대화나 잠자리 개선을 위한 노력을 한 후에도 잠자리(성관계)에 문제를 느끼신다면 여성 회음성형 전문 병원에 방문해 보시구요.

성감향상을 위한 수술에도 여러 종류가 있기에, 본인의 성감이 우선인지 또는 상대의 성감향상이 우선인지도 중요한 상담 내용이 되구요.

 







 

감사합니다. 산부인과 전문의 박평식였습니다.

 

<질이완 시 성감저하, 불편 - 이쁜이수술 또는 임플란트질성형 고려> 

 

                                                                           - TV 방송 출연한 박평식 원장

 




 

서울,김포,인천검단일산서구,고양,파주시,부평,중동,부천시,시흥,광명,안산시,군포,안양,과천,구리시,의정부,성남,수원시,하남,광주시,용인,안성,평택시,이천,여주시,판교,분당,화성시,평촌,산본,충주시,청주,춘천,부산시,대구,대전,전주,울산시,창원,광주,세종시,제주도,강원도,자연분만후질이완증,이쁜이수술효과이미지,부작용주의사항,질성형이쁜이수술전후사진후기,질속내부늘어짐방귀음소리,결혼출산전미혼미스질축소수술,출산가능한이쁜이수술종류,질수축케겔운동방법,웨딩여성회음예쁜이성형수술,이벤트최저가금액할인가격,진료시간문의,질성형수술잘하는곳,예뿐이성형수술결과만족도,예비신부이뿐이성형수술비용,실력있는전문병원,경험많은김포삼성산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