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바라는성,여자가원하는성

Q) 남편과 속궁합이 안 맞는건지, 내가 성불감증인지 모르겠어요.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18. 8. 7. 18:42

Q) 남편과 속궁합이 안 맞는건지, 내가 성불감증인지 모르겠어요.

 

아직까지 신혼이라면 신혼인데 남편이란 자가 자기만 만족하고 끝내버려요.

처음엔 나름 열심였는데 그래서 그땐 오르가즘 비슷한 걸 느꼈던 것 같기도 해요.

지금은?

말해 뭘해요. 나이는 아직 30대인데 배는 나와 가지고 잠자리에선 길어야 몇 분..

다른 부부들도 이러나요? 상대방에 대해 예의가 없어요. 참을 수가 없네요.

어떻게 하면 좀 느낄 수가 있죠? 전 진지합니다. 요즘 없던 두통까지 생겼네요.ㅠㅠ

 

<오르가즘에 도달하면 고통도 잘 못느낀다던데..>


  

A)

  

안녕하세요? 산부인과 전문의 박평식입니다.

 

불감증 개선으로 질문주신 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큰 성감대는 클리토리스(음핵)와 질 내부에 있는 G-spot 부위라고 하는 곳이지요. 그런데 여성의 성감대는 개인별로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또한 성 상대자와의 교감도 중요하구요. 테크닉 또한 중요한 요소이지요.  

 

G-spot은 보통 요도 밑 부분에 위치(11시 방향)에 있으며, 질입구에서 손가락 한두 마디 안쪽 부위에 위치에 있습니다. 양귀비수술의 시술 부위가 이 G-spot 주위입니다. 필러나 보형물(의료용 실리콘 볼)을 삽입하여 G-spot, 즉 질속에 있는 성감대를 돌출시켜서 여성의 성감이 향상되는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술의 결과를 미리 예단할 수는 없습니다. G-spot이 없거나, 있어도 발달되지 않았을 수 있으며 성적으로 예민한 부위가 다른 곳에 위치한 경우도 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양귀비수술 후에 다 오르가즘을 경험하시는 건 아닙니다.

  




 

성감을 크게 느낀다는 음핵 역시 그렇습니다. 소음순이 크신 분들은 많은 경우에서 음핵도 표피에 가려져 성적 자극 시 예민하지 못한 경우가 있는데요.

그동안 여성 회음성형을 하면서 경험적으로 보면 음핵 자체가 작거나 주름지고 두터운 표피에 음핵이 가려져 있다면 그곳에서 느끼는 성감이 떨어진 경우를 많이 봅니다.

이 경우 성적 만족도 향상을 위한 수술적 접근 방법으로는 늘어진 음핵표피를 제거하고, 음핵의 흔들림을 적게 하기 위해서 음핵을 치골 부위에 당겨 묶어 주는 음핵성형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음핵이 많이 작은 상태라면 수술의 효과는 제한적일 수 있으니 수술 전 충분한 숙고를 하셔야 합니다.

 





 

잠자리 시, 질벽 오르가즘을 별로 경험하지 못하신다면 이 또한 같이 상담을 받아보시면 됩니다. 만약 질이 이완이 된 상태라면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분도 성적 자극을 받는 데 한계가 있지요.

 

<참고>

 

훌륭한 잠자리가 되기 위해서는 상대방 모두가 평상시에 사랑을 받고 있다는 믿음이 필요합니다. 또는 멋진 잠자리는 식었던 사랑의 불씨를 되살려 놓기도 하지요. 

   

'좋은 잠자리가 주는 행복감'

 

좋은 잠자리를 갖기 위해선 우선 서로에 대한 심리적인 안정감이 필요하다. 현재 배우자에게 느끼고 있는 감정을 솔직하게 적은 편지 한 통이 해결의 출발점이 될 수 있다. 간단한 메모 형태도 괜찮다. 본인의 무관심했던 점이나 상대방에게 서운했던 점, 더 나아가 상대방에게 바라는 점과 본인이 개선할 점 등을 간단히 적어 둔다. 여러 번 나눠서 글을 쓰면 더 좋다. 서로의 긴장 해소에 도움이 될 것이다.

 

예상치 못한 꽃다발은 어떨까? 많은 돈을 들이지 않더라도 진심 어린 표현은 상대를 감동시킬 수 있다. 가끔은 로맨틱한 데이트도 시도해 보자. 분위기 있는 데이트는 첫 만남 때의 설레는 마음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된다.

이렇듯 정서적으로 교감이 되어야, 즉 뭔가가 통해야 다시금 이성(opposite sex)으로 다가갈 수 있다. 그래도 좋은 잠자리를 위해선 아직 부족하다. 만약 마음은 있는데 몸이 잘 안 따라 준다면 잠자리 분위기를 바꿔보자.

분위기 전환의 핵심은 전과 다른 새로움이다. 침대 조명은 좀 어두우면서도 무드 있는 빛으로, 침대보도 야한 색깔로 바꾸자. 여성에겐 속이 보일 듯한 나이트가운이나 레이스가 달린 핑크빛 실크 속옷은 어떨까? 여기에 감미로우면서도 약간은 템포가 빠른 음악을 배경으로 깔아 보자.

 

준비해야 할 것이 또 있다. 자극적이면서도 유혹적인 향기가 필요하다. 남자들은 해변이 연상되는 시원한 향수는 어떨까? 여자들은 달콤한 향이라면 OK다. 만약 불감증이 지속된다면 성감향상 젤리 같은 걸 의사의 처방 하에 일시적으로 사용해 볼 만하다.

오르가즘에 도달하기까지는 충분한 성적 자극이 필요함을 잊지 말라. 황홀한 성은 친절한 애무와 손길을 필요로 한다. 또한 적극적인 성적 반응은 상대방으로 하여금 자신의 사랑이 받아들여졌음에 희열을 느끼게 하고 잠자리에서 더욱더 힘을 발휘하게끔 하는 기폭제 역할을 할 것이다.

 

‘좋은 잠자리는 열정으로 가는 길목이다’

남성의 경우, 좋은 잠자리는 사회생활의 소극적인 행동을 개선시키고 책임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내의 긍정적인 성적 반응은 남편에겐 자신이 인정받고 있다는 가장 좋은 선물이기 때문이다.

여성에게 있어 좋은 잠자리란, 부부 사이의 갈등을 줄여 주고 긍정적인 생각을 갖도록 한다. 남편의 뜻밖의 잠자리 서비스는 아내에겐 신분 상승 같은 기분과 함께 깊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느낌을 준다.

 

* 성감이란 것은 성적 느낌이다. 감각을 최대한 끌어올리려면 오감을 다 이용하자. 시각(붉은 컬러의 조명, 란제리), 청각(속삭임, 칭찬해주는 말), 후각(샤워 후 샴푸냄새, 향수), 촉각(깃털 등을 이용한 애무, 부드러운 손길), 미각(청결, 달콤한 것) 등등. 그저 그런 섹스가 아니라 야릇한 환경을 만드는 거다. 만약 남편이 자위행위를 자주 한다면 자제하는 게 좋은 잠자리를 위해서 좋다. 더 큰 자극만을 바라다 보면 정작 중요한 부부 성관계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p. s ; 위의 노력에도 잠자리 개선이 안 된다면 여자 분은 여성회음성형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에서 질압(질의 압력)을 측정해 보시고 진찰을 한번 받아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산부인과 전문의 및 성칼럼니스트 박평식였습니다.

  


* 왜 사랑하고 헤어질까? - 남녀가 꼭 알아야 할 99가지 (박평식 저)

    

                                                                     - TV 방송 출연한 박평식 원장

 


<불감증 상담 - 지스팟, 음핵, 케겔운동, 상대방과 교감 중요>

    


레이저 질성형 삼성산부인과 http://www.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재생 요실금수술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음핵수술포경노출,표피주름,늘어진소음순비대증,음핵성형수술후기,전국에서소문난솜씨좋은,저렴한금액친구소개추천,검증된유명한병원,이쁜이수술과동반,양귀비수술,클리토리스,오르가즘느낌없음,여성불감증개선치료,여자사정성극치감저하,질이완늘어짐,부부잠자리불만족,성감대향상방법,부작용없는수술걱정,가격비용효과효능,수술전후과정사진모양이미지,성관계감소시기,할인이벤트잘하는곳,실력있는전문병원,경험많은김포산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