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바라는성,여자가원하는성

[남자가 바라는 性 여자가 원하는 性/박평식] Part 2 아직도 못 다한 사랑... 쇼윈도(Show Window) 부부들 ②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17. 3. 30. 15:11

남자가 바라는 性 여자가 원하는 性

Part 2 아직도 못 다한 사랑

 

쇼윈도(Show Window) 부부들

‘그’ 혹은 ‘그녀’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여자는 사랑을 먹고 _ 노래 / 왁스 작사 / 강은경

그댄 손이 없고 발이 없나요
몇일 내내 전화도 없고 찾아오지도 않네요

내가 눈치 없는 여잔 건가요
혹 새로운 사랑에 날 잊고 있나요
나보고 다들 야위어간대요
꽃도 사람 손 탈수록 더 잘 자라는 법이니까

내가 바라는 건 사랑뿐이야
나 갖고픈 건 그 마음이야
부탁해요 날 외롭게 두지 말아요
나를 바라보는 그 눈길하나
사랑한단 애틋한 말 하나 하세요
여자는 오직 사랑을 먹고 산다는 걸

아파도 아프단 말 난 못해요
이런 내가 짐스러워 영영 나를 떠나갈까 봐

내가 바라는 건 사랑뿐이야
나 갖고픈 건 그 마음이야
부탁해요 날 외롭게 두지 말아요
나를 바라보는 그 눈길 하나
사랑한단 애틋한 말 하나 하세요
여자는 오직 사랑을 먹고 산다는 걸

내가 사랑한 건 그대뿐이야
내 마음 다 준 한 사람이야
더 이상 날 기다리게 하지 말아요
나를 안아주는 그 손길 하나
보고 싶단 살가운 말 하나 하세요
여자는 그런 사랑의 웃고 운다는 걸

 

 

 



 

베스트셀러 <남자가 바라는 성, 여자가 원하는 성> 발췌 - 저자 박평식 원장

 


여성성형,여성수술 삼성산부인과 ~~ http://www.petiteclinic.com
여성회음성형,이쁜이수술,레이저소음순성형,양귀비수술,음핵성형,요실금,처녀막재생,보톡스,쁘띠성형,비만


수술문의: 010-4327-5883(24시간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