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차별화된 질 성형 (본원명칭: 황후 수술) ‘김포 삼성 산부인과’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08. 1. 29. 17:57

 출처: 내일 신문

 

 

차별화된 질 성형 (본원명칭: 황후 수술) ‘김포 삼성 산부인과’


성격차이? 性격차이!

조사에 따르면 20대에서 50대까지 여성의 이혼사유 1, 2위를 다투고 있는 것이 바로 성격차이. 이 성격차이가 사실 ‘性격 차이’에 다름 아니다,라는 우스갯 소리가 있다. 내놓고 자세한 말들을 안 해 그렇지, 잠자리 문제가 부부관계에 끼치는 영향이 그만큼 지대하다는 의미일 것이다. ‘베갯밑송사’라는 말도 있지 않은가. 그러나 출산을 겪고 나이가 들면서 겉모습만큼이나 여성의 ‘그 곳’도 젊음을 잃어 간다. ‘베갯밑송사’는 커녕 혹시 내 남편도 바람을 피지는 않을까 은근히 걱정이 들기 시작하는 때. 김포 삼성 산부인과의 박평식 원장은 “부부간의 잠자리 문제를 푸는 첫 번째 열쇠는 허심탄회하고 솔직한 대화” 라고 조언한다. “수술을 위해 병원을 찾는 것은 그 다음의 일”이라는 것. 그러나 여성의 적극적이고 올바른 선택이 등 돌린 부부관계에 새로운 돌파구가 됨에는 분명하다. 내 몸에 맞는 적절한 맞춤식 회음성형시술, 어떤 것이 있을까 알아보자.


차별화된 질성형(본원 명칭: 황후 수술)

출산을 경험한 여성의 질은 일반적으로 탄력을 잃게 되고 늘어지며, 심할 경우엔 요실금 증세가 동반 되는 경우도 있다. 자연스러운 회복을 기대하기는 어려운 상황. 이런 경우에 필요한 것이 바로 ‘이쁜이 수술’로 알려진 질성형수술이다. 초기엔 단순히 질 입구만을 좁혀 주었던 수술이 최근에는 질 안쪽까지 촘촘하고 꼼꼼하게 조여 주는 방법으로 발전했다.  흩어져 있던 질 괄약근들이 최대 10부위까지 당겨지면서 질 수축력이 향상되고 처녀 때처럼 좁고 탄력 있는 질로 완성되는 것이다. 레이저를 이용해 수술하기 때문에 출혈이 거의 없고 수술 시간도 1시간 반에서 2시간 정도로 비교적 간단한 편. 삼성 산부인과의 경우 다년간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특별히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질 성형수술을 개발, 시술하고 있다. 바로 본원에서 ‘황후 수술’로 명칭하는 차별화된 질 성형수술이 바로 그것. 기존 질 성형의 경우 질 축소 과정에서 여분으로 남게 되는 질 점막의 대부분을 잘라내게 된다. 그러나 박평식 원장의 경우 이 점막의 많은 부분을 잘라 내지 않고 질강 내로 도톰하게 도출시키는 방법을 채택하고 있다. 이렇게 되면 좁고 탄력 있는 질내부 뿐 아니라 새롭게 질점막 돌기가 발생, 남성 성기에 자극을 주고 성적 쾌감이 배가 되는 효과를 가져 온다. 여기에 한 가지 더, 상대방의 쾌감만큼 나 자신의 쾌감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 G-spot강화술인 양귀비 수술을 함께 받는 것도 좋다. G-spot 이란 여성의 질 안쪽 3-5센티미터 깊이에 11시 방향으로 위치한 지점을 칭하는 명칭. 여기를 자극하면 여성 역시 사정감을 느끼고 성적 흥분을 느낀다고 알려져 있다. G-spot성형(양귀비수술)은 이 부위에 필러 등의 보형물을 삽입, 돌기를 만들어 성적 극치감을 느끼는데 도와 준다. 

 

 


레이저를 이용, 간편해진 회음성형

보기에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고 평소 자신의 성기 모양에 말못할 불만이 있었다면 좀 더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모양으로 다듬어 보자. 사람의 얼굴만큼이나 다양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것이 여성 회음부. 회음체(질입구 밑에서 항문까지를 통칭)성형은 질과 항문까지의 간격이 너무 좁거나 늘어져서 검게 보이고 질 일부가 밖에서도 보이는 경우에 시술을 권한다. 탄력을 회복할 뿐만 아니라, 미적으로도 보기 좋고 위생적으로도 좋다. 꽃잎처럼 예쁜 성기 모양을 가지고 싶다면 소음순 성형이 적격. 레이저를 이용하여 분홍빛의 갸름한 소음순의 모양을 가질 수 있다. 평소 땀이나 분비물이 많아 불편을 겪었다면 이 수술을 통해 뽀송뽀송하고 냄새가 나지 않는 쾌적함도 덤으로 얻을 수 있다. 다소 마른 체형으로 성관계시 생기는 마찰이 참기 힘들다면 필러나 자가지방을 이용해  대음순을 도톰하게 해 젊음을 되찾고 쿠션 기능을 회복해 줄 수도 있다.


산부인과는 임신, 출산만을 위해 찾는다고 생각하고 있다면 오산. 최근에는 기혼자 뿐 아니라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늦은 나이 재혼을 준비하는 여성 등 여성 성형수술을 위해 산부인과를 찾는 이들의 모습도 다양해졌다. 소중한 배우자를 위해 혹은 내 자신의 성감을 찾기 위해 발걸음을 하고 있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이제 자신을 위한 당당한 투자야말로 행복한 여성, 사랑받는 여성이 되는 지름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