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Q) 제가 질조임력이 약한가봐요ㅠㅠ 남편이 허공에 대고 한 것 같다구 해요. 우울하고 고민이 많습니다. 출산하고 이제 1년 됐구요. 모유수유는 안해요. 그런데 질에 바르는?..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20. 8. 29. 20:55

Q) 제가 질조임력이 약한가봐요ㅠㅠ 남편이 허공에 대고 한 것 같다구 해요. 우울하고 고민이 많습니다. 출산하고 이제 1년 됐구요. 모유수유는 안해요.

그런데 질에 바르는? 에센스크림 같은 게 있다고 해요. 부부관계를 좋게하는 데 효과가 있어요?

아님 케겔운동이 좋을까요? 제가 요실금증상도 생겼어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질운동을 확실하게 하고 싶어요.

마음이 아프고 심각합니다.ㅠㅠ 산부인과에도 가봐야겠죠?

참, 남편이 자위행위를 자주 해요.

 

 

A)

안녕하세요. 김포에서 여성회음성형을 하고 있는 산부인과 전문의 21년 차 박평식입니다.

 

글쎄요? 님께서 말씀하신 에센스 제품(?)이 질수축에 효과가 있는지는 제가 알지 못합니다. 상식적으로 생각해 볼 때 질이 늘어났다면 질축소수술을, 질 탄력이 부족하다면 질괄약근육 운동은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될 수도 있겠지요.

일반적으로 꾸준하고 적절한 케겔운동은 질탄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질이 많이 이완 된 상태라면 케겔운동의 효과는 제한적입니다. 질 탄력 개선이 질축소를 의미하진 않기 때문입니다.

 

 

한편 요실금수술의 적응증이 되는 경우는 주 증상이 복압성 또는 긴장성 요실금으로, (-> 재채기, 달리기, 줄넘기, 크게 웃을 때, 무거운 것을 들 때, 갑자기 일어설 때 같은 경우에 소변이 새는 것을 말합니다.) 그 정도가 심하신 분들이 주로 하십니다.

요실금수술의 치료효과는 좋은 편이예요. (완치 또는 개선율 : 90~95% 정도)

 

 

검사를 통해서 수술을 해야 될 정도로 심한지, (보험 적용이 되는지) 확인하구요. 요실금 증상이 있을 시 의사의 판단 하에 요실금검사를 시행하므로 검사비는 결과에 상관없이 의료보험 처리가 됩니다. 단 요실금수술은 복압성 요실금 증상이 심하다는 결과가 나와야 보험으로 하실 수 있구요.

 

- 요실금수술 전 필요한 진단 검사기 -

 

보험적용이 된다면 수술비용은 비싸지 않아요. 하루 입원비까지 모두 포함해서 의원급의 경우 대략, 30~40만 원대 정도합니다. 그런데 입원실료 차액 같은 비급여 항목의 비용은 각 병,의원마다 다르므로 최종 비용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고민 그만하시고 우선 여성회음성형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에서 여성 분의 경우엔 질압(질의 압력)을 측정해 보시고 진찰도 받아보시는 것이 속 시원하실 것 같은데요.

 

p.s :

혹시 자위행위를 자주 하고 있다면 삼가는 게 좋습니다. 더 큰 자극만을 바라다보면 정작 중요한 부부 성관계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많은 이쁜이수술과 소음순성형, 요실금수술까지. 산부인과 진료 경험의 전문의 21년 차 (김포) 삼성산부인과의원 박평식 원장 -

 

여성성형 여성수술 삼성산부인과 ~~ http://petiteclinic.com/sub1/sub01.html

 

Untitled Document

 

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수술 양귀비 음핵 처녀막 요실금수술 잘하는 곳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 요실금수술/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서울,김포,인천검단일산서구,고양,파주시,부평,중동,부천시,시흥,광명,안산시,군포,안양,과천,구리시,의정부,성남,수원시,하남,광주시,용인,안성,평택시,이천,여주시,판교,분당,화성시,평촌,산본,충주시,청주,춘천,부산시,대구,대전,전주,울산시,창원,광주,세종시,제주도,강원도,자연분만후질이완증,이쁜이수술효과이미지,부작용주의사항,질성형이쁜이수술전후사진후기,질속내부늘어짐방귀음소리,결혼출산전미혼미스질축소수술,출산가능한이쁜이수술종류,질수축케겔운동방법,웨딩여성회음예쁜이성형수술,이벤트최저가금액할인가격,진료시간문의,질성형수술잘하는곳,예뿐이성형수술결과만족도,예비신부이뿐이성형수술비용,실력있는전문병원,경험많은김포삼성산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