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회음성형수술/└ 양귀비·음핵성형

음핵성형수술 하려는데요 ..잘하는 병원 추천 좀...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18. 4. 6. 16:38

Q) 음핵성형수술 하려는데요 ..잘하는 병원 추천 좀... 
 
안녕하세요~
도움 좀 부탁할게요;;
제가 음핵수술을 망설이고 있는데요. 엄청 고민하고 있거든요.
음핵성형 한 사람들 말 들어보면 정말 좋아진다고 하는데...어떤 방법인지도 궁금
하구요.. 소음순도 늘어났고 솔직히 음핵에서 느낌이 좋은지도 모르겠어요.ㅠㅠ
 
나이가 먹고 애들도 낳고 기르다 보니 남편과의 관계도 그렇구...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궁금하기도 하고 ..겁도 나구요..
그리고 어느 병원에서 상담을 해야하는지도...
 
가격은 어느정도 나갈까여??;; 잘하는 곳이 어디인지도,,
부탁드려요,,

 
A)
 
불감증 개선으로 질문주신 것으로 보입니다.

여성의 성감대는 개인별로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또한 성상대자와의 교감도 중요하구요. 테크닉 또한 중요한 요소이지요.

 


만약 소음순 비대와 함께 주름으로 인해서 음핵이 덮혀져 있다면 성적 자극에도 이 부위가 예민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음핵을 노출시키고 음핵의 흔들림을 적게 하기 위해서 음핵성형을 시도해 볼 수 있지요.



그리고 질벽 오르가즘을 별로 경험하지 못하는 경우라면 여성의 질이 이완되었을 수 있으며 확인차 진찰을 받아 보시는 게 좋습니다. 심한 질이완 상태는 성관계 시 접촉면과 압박감의 부족을 야기하여 G-spot 부위를 포함한 질벽에 성적 자극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습니다.

 


결국 잠자리 시 마찰력 부족으로 인해서 질벽 오르가즘을 느끼는 데에 한계가 있지요.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직접 여성 회음성형을 전문으로 하는 병,의원에 방문해 보세요.
 
참고로 수술 담당의가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대학교 때 미술반 클럽활동이나 전시회도 참여할 정도로 손기술이 좋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겠지요.


여성성형 삼성산부인과의 수술후기 보러 가기
http://www.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 요실금수술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