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회음성형수술/└ 질성형·이쁜이수술

[차별화된 황후질성형,이쁜이수술효과]: 이쁜이수술, 아직도 ‘메스’ 수술받나?…최근 레이져 질성형 각광!

박평식삼성산부인과원장 2015. 12. 28. 15:20

 

 

 

 

이쁜이수술, 아직도 ‘메스’ 수술받나?…최근 레이져 질성형 각광!
[0호] 2010년 12월 29일 (수) 11:39:56 박재훈 기자 pjh4325@nate.com

 

 

 

눈만 마주치면 입을 맞추던 달콤한 신혼생활. 출산경험이 없는 신혼 때에는 여성의 질에 탄력이 있어 부부관계 시 남성의 성기를 강하게 죄여주게 된다. 성관계시 남성의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그러나 이 같은 상황이 언제까지나 계속되는 것은 아니다. 임신과 출산을 거쳐 본격적인 육아의 단계로 접어들면 부부간의 관계는 아이에게 신경을 쓰느라 시들해지기 마련이다. 또한 여성은 질의 고유한 탄력을 잃어버리고 늘어지게 된다. 상황이 이렇게 되면 남성의 흥미와 만족도가 크게 떨어지면서 성관계시 불만이 나타나게 된다.

이쁜이수술 혹은 예쁜이수술은 출산과 육아, 자녀교육 등의 이유로 부부간의 성관계가 시들해져서 서로가 관심에서 멀어질 때, 여성의 질을 축소시켜 성생활에 활력을 불어넣는 성형수술이다. 이쁜이수술은 일상생활과 거리가 먼 수술이라는 생각을 하기 쉽지만 최근에는 ‘이쁜이수술’ 의 긍정적인 효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부부의 위기는 부부관계가 멀어질 때 생기는 것이기 때문에 사전에 부부관계를 복원시킨다는 측면에서 ‘이쁜이수술’ 이 환영받는 것이다.

날씨가 추운 요즘, 소음순수술을 비롯한 여성 회음성형이 유행이라고 한다. 더불어 이쁜이수술 잘 하는 병원을 찾는 경우도 잦아지고 있다고 한다. 기존의 질의 입구만 좁혀 놓는 방법의 질축소술로는 궁극적인 효과를 기대하기는 힘들다. 이쁜이수술 시에 출혈이 많다면 수술 시야가 좁아져서 질 안쪽 깊숙이까지 질축소 하는데 어려움이 있다. 그리고 출혈이 많아지면 수술시간이 길어지며 통증이 심해지곤 한다.

칼이 아닌 레이저 질성형의 등장.하지만 최근에 등장한 레이저 질성형은 이러한 단점들이 해결된 효과적인 수술방법이다. 김포에 위치한 삼성산부인과에서 시술하는 이 수술은 출혈을 최소화하여, 질 안쪽 근육까지 재배치할 수 있으며 질을 수축시키는데 필요한 질 주변을 감싸는 근육과 근막을 정확히 교정할 수 있다.수술시간도 2시간 이내로 짧은 편이며 수술용 메스가 아닌 레이저를 사용함으로써 출혈과 통증을 최소화하였고 수술시 시야확보가 충분하여 주변 장기의 손상 우려가 적다는 장점이 있다.

삼성산부인과의 박평식 원장은 “사람마다 생김새가 모두 틀리 듯, 여성의 질상태, 외부성기모양, 소음순 모양도 모두 다양하다.” 면서 “정확한 진단장비를 갖춘 병원에서 질 수축력검사와 질압 측정 후 수술을 결정하게 되는 데 본인이 쉽게 결정하는 것 보다는 성전문가나 전문의의 의견을 듣고 충분히 상담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고 전한다.

도움말 : 삼성산부인과 박평식 원장

삼성산부인과( http://www.petiteclinic.com/)

박재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정경NEWS(http://www.mjknews.com)

 

 

 

 

여성수술,질성형,소음순성형 문의: 010-4327-5883